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크 건 체력 저정도면 각수연 출격기에 죽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3]
암왕제군
극한의가능충
아카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 끝나고 에피 7 다 밀 때까지 채널 끔
[2]
72
0
지금 챈에 뽑을지 고민하는 뉴비들은 봐라
[6]
168
1
쓸데없는데 듣고 나면 궁금해지는거
[3]
87
0
카사도 은근 최면어플인듯
74
0
이번 뉴 브금 뭔가 후련한 느낌임
[2]
96
0
추석이벤트.. 다음 주에 더 주겠지..?
[2]
100
0
서버 열림??
[1]
49
0
각시윤 스탯보니 명중존나낮은데
[14]
245
0
모건 키우는중인데 ㅈㄴ멋있고 스윗함
[4]
103
1
와 pv ost 풀버전 미쳤네
[5]
179
0
허메골골 체회가 ㄹㅇ 귀찮네
[2]
130
0
지금 유추하는 신캐들 성능이
[2]
204
0
아씨발 갑자기 1주년때 각수연 못먹은거 개후회됨
[1]
126
0
스포
스포) 각시윤이 유령임
98
0
무시무시한 건틀렛의 미래
52
0
ost 개좋네 ㄹㅇ
50
0
융핵 75개를 모의작전으로 환산하면 몇 판 정도 됨?
[8]
148
0
채용 뭐부터뽑지?
[5]
52
0
루크레시아 목소리말야
[1]
89
0
루크레시아 스탯이 글케 구림?
[8]
208
0
나 진짜 게임하면서 게이픽 게이남캐 극혐하던사람인데
[3]
150
2
마타도르 성녀 너무 무서워
[2]
100
0
본인 시윤이 뽑을지 딴애 뽑아야하는지 추천좀
[8]
182
0
루크 건 체력 저정도면 각수연 출격기에 죽나?
[3]
142
0
생각해보니깐 그냥 힐데가 남혐인거같음
[4]
131
1
각시윤 스탯 나공익급이라고?
[2]
154
0
넬슨 시발련 왤케섹스한데미친련
[1]
123
0
주시윤 땜에 자라는 중
69
0
와카두!
69
0
각시윤 그럼 뉴비 기채권 쌓인거 쓸만함?
[6]
105
1
루크레시아는 전당부터 실효성 있을듯
[5]
159
0
루크부터 뽑아야겠다
63
0
난 지쳐서 못버티겠다
[2]
78
0
스포
와
[3]
101
-3
각시윤+주시윤 쌍반격ㄷㄷ
[4]
114
2
지금부터 채널 통제들어감
[6]
121
0
각시윤 브금 들을때마다
115
0
에블린편성대사좀 좆이죽어요
[6]
133
0
카사정도면 업뎃시간은빠른편이지않나?
[1]
67
0
사이어인이 변신하면 초사이어인
[4]
66
0
스포
노말시윤이 취급 너무함
[7]
271
3
그..카사가챠가 혜자는 맞는데..
[3]
176
0
이 겜은 남캐가
46
0
이게 인겜 그래픽? 거짓말?
[5]
190
6
창작
아라아라시윤 버티기힘들어 서버열어줘
[11]
1615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