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0년생 얘들의 주민 뒷번호가
3,4로 시작하는 이유가 100살이 넘는 사람이 나오기 때문이잖아
그러면 2100년이 오면 1,2로 다시 시작할까?
참고로 56은 20세기에 넘어온 외국인
78은 21세기에 넘어온 외국인

2000년생 얘들의 주민 뒷번호가
3,4로 시작하는 이유가 100살이 넘는 사람이 나오기 때문이잖아
그러면 2100년이 오면 1,2로 다시 시작할까?
참고로 56은 20세기에 넘어온 외국인
78은 21세기에 넘어온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