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그럼 구원자는 관리자가 아니라 주시윤 혈통이 가진 번뇌하는 용, 그 첫번째 번뇌하는자고

가짜는 황족이라 운운하면서 피 뽑아가는 놈 그러면 대적자는 죽지 않았으니 현재 나유빈이 계속 맡고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