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평의회 조질라나
아마 검평말고도 빌런세력은 많고 만들면되니까
아마 테러나 안보에 위협되는애들 잡아다닐거같은데 메인으론 나와도 비중이작을거고
외전으로 나올거같은데
굳이 나온캐릭을 또꺼낼거같지않고
검은평의회 조질라나
아마 검평말고도 빌런세력은 많고 만들면되니까
아마 테러나 안보에 위협되는애들 잡아다닐거같은데 메인으론 나와도 비중이작을거고
외전으로 나올거같은데
굳이 나온캐릭을 또꺼낼거같지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