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힐데 좋아하는데
계속 힐데더러 좆데좆데 하는거 보다보니까 좀 괴로움
점점 이 악물고 멸시하는것처럼 보여
롤갤 예전에 재밌게 보다가 점점 지랄났다! ㅇㅇ! 이런 드립만 나오고 갈드컵 열리는거 보기 싫어서 아예 탈갤했는데 여기서 그런걸 보게 될 줄은 몰랐음
누가 힐데 행동에 대해서 정리해서 올려도 그냥 순간 오락으로 알게 뭐냐 하고 굳이 이 행동은 단순히 이게 아니라 이거인거 같다 라고 정리한 부분을 완전히 무시하고 원점으로 돌아가서 욕하는 재미만 찾는게 애정캐 고로시 당하는 입장에서 갈수록 심해지는거 같음
힐데가 이수연 나유빈 배신한거나 욕먹을만한 행보 계속 했던건 맞는데
처음엔 나도 그냥 낄낄거리면서 봤는데 갈수록 좀 저급하게 까거나 고로시가 목적인 것 같은 글이 반복되는거 같아서 좀 그럼
겜커뮤에 자기가 까고 싶은 캐릭터 까는건 자유고 뭐라 할 순 없는 부분이지만 내가 스토리 읽을때는 힐데 입장도 이해가 갔고 마음에 든 캐릭터인데 계속 무슨 떡밥이 나오든 좆데로만 몰아가는 글이 계속 올러오니까 보기 좀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