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 아님 새 마왕나오나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피8은 무슨 내용일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5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군수이거 무기 황금색 안주면서 왜있는척하냐
[2]
69
0
이게 쿼츠스킨?
[6]
143
0
건틀렛
씹숍을 편하게 잡는 법
[2]
121
0
정보
테라브레인 머신갑 대사 들어봤냐?
[3]
306
4
그럼 그녀는 도대체 뭐임
[2]
80
0
스포
반전 복선 한줄
[1]
146
1
✋질문
각시윤 반격도 레이드에서 쓸수있음?
[1]
129
0
보통 덱 어떻게 짬?
45
0
친구가 고맙게 내꺼 지원소대써줌
31
0
4-2 성녀전 3별작 어케함?
[6]
234
0
왔구나...!
41
0
스포
충격적인 사실 알았다
[9]
220
2
카사 흥했다고 해서 올만에 들어왔다
[2]
88
0
✋질문
여긴 왜 도는거?
[8]
85
0
각시윤 = 건포자판기래
[3]
144
0
근데 ㄹㅇ 브금 지린다
61
0
싯팔 나 ㅈ시윤 천장치고 기채권 조또 안남았는데
[3]
101
0
지원소대에 각시윤넣으면 ㄹㅇ 불티나게 팔림
[1]
123
1
스포
그녀가 이번 세계선 대적자 같음
[11]
235
0
✋질문
학생회 전장 유효옵
[4]
148
0
솔직히 이번에 스토리 힐 금지가 존나 빡세긴 했음....ㅇㅇ
[7]
147
1
힐데 빠는거 다 어그로끌려고 그런거 아님?
[5]
91
-1
느껴지는가....?
70
3
시윤이 속눈썹 반만 짧았으면 좋겠음
[1]
70
0
에피8은 무슨 내용일까
45
0
머지 챌린지 오토켜놨는데
47
0
스텟 진짜 처참하네
[3]
114
1
나도 저격한다
35
0
각성 디펜더가 필요해
[2]
84
0
지원소대 잘팔린다
[2]
70
0
이제 랭크전 접을래
44
1
전투소대는 실망이네
[1]
101
0
그녀가 대체 뭐하는 년이야
[1]
75
0
힐데 계속 괴롭히는거 보기 좀 괴로움
[5]
142
5
건 다이아 찍을수 있을까
[2]
38
0
집피랑 통피랑 어캐 구분하냐?
[2]
72
0
스토리는 유나가 짱이네 유나 퇴물 아니다
87
0
스포
에피7 감동받은 장면 두개
[2]
239
0
진짜 오랜만에 크레딧이 바닥났네
58
0
스포
황태자 논리면 시윤이한테 빌빌기는게 정상아님?
[2]
230
0
하나눈나 26~27 사이인듯
57
0
스포
카운터사이드 가장 억울한 캐릭터
[5]
175
2
각성있는 유닛 스킨은 노각성 각성 둘다 스킨 적용가능?
[7]
80
0
스포
중반까지 봤는데 ㅋㅋㅋㅋ
106
0
아카데미 느개미 씨발년아
[1]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