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군수이거 무기 황금색 안주면서 왜있는척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2]
xile
오직제리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인물 님들 각시윤 장비
[4]
179
1
결전 브금 풀로 들으니까 pv만큼의 뽕이 안차
60
0
노트북 스피커 블루투스로 매장 사운드바 연결된거 깜빡하고 카사켰다가
[3]
62
0
리코리스 성능 좋음?
[6]
137
1
스포
시윤맘 첫 인상 이거였음
[2]
186
3
얘들아 나를...
[1]
54
1
스포
주시윤 부모님
[12]
195
2
순불도 닉언임?
[5]
111
0
스포
7지 루크레시아 감상
[8]
2191
58
??? : 매인스토리 관련해서는 모두가 쉽게 할 수 있는 난이도로 설계하는게 맞지않나..?
[3]
83
0
사는게 행복함
[3]
67
2
스포
스파이지수 문학때문에 이 장면이 웃기게 보임
[1]
143
4
이번에 소대 싹 갈아야겠네
38
0
7지 힐벤 ㅈ같긴 했는데 할만했음
[4]
84
0
주시윤보다 주시윤 애미가 꼴림
[3]
170
-1
와 연출 뭐냐
[1]
79
0
그래서 여기 챈주가 이제 각시윤이라고?
102
1
리코리스 많이 뽑은 김에 2호기나 만들까
144
0
나 요즘덱에 리코리스 잘쓰는거 같애
47
0
이번 7지 힐밴으로 다 고통받던데
[14]
159
0
그냥서윤 방송부 스킨 써보니까 어떰?
[6]
146
0
노스포) 아 간만에 메인나와서 개꿀잼으로 플레이 했네
64
0
일본 카사 유튭조회수 더럽게 낮네
[11]
290
1
군수이거 무기 황금색 안주면서 왜있는척하냐
[2]
69
0
이게 쿼츠스킨?
[6]
143
0
건틀렛
씹숍을 편하게 잡는 법
[2]
121
0
정보
테라브레인 머신갑 대사 들어봤냐?
[3]
306
4
그럼 그녀는 도대체 뭐임
[2]
80
0
스포
반전 복선 한줄
[1]
146
1
✋질문
각시윤 반격도 레이드에서 쓸수있음?
[1]
129
0
보통 덱 어떻게 짬?
45
0
친구가 고맙게 내꺼 지원소대써줌
31
0
4-2 성녀전 3별작 어케함?
[6]
234
0
왔구나...!
41
0
스포
충격적인 사실 알았다
[9]
220
2
카사 흥했다고 해서 올만에 들어왔다
[2]
89
0
✋질문
여긴 왜 도는거?
[8]
85
0
각시윤 = 건포자판기래
[3]
144
0
근데 ㄹㅇ 브금 지린다
61
0
싯팔 나 ㅈ시윤 천장치고 기채권 조또 안남았는데
[3]
101
0
지원소대에 각시윤넣으면 ㄹㅇ 불티나게 팔림
[1]
124
1
스포
그녀가 이번 세계선 대적자 같음
[11]
235
0
✋질문
학생회 전장 유효옵
[4]
148
0
솔직히 이번에 스토리 힐 금지가 존나 빡세긴 했음....ㅇㅇ
[7]
147
1
힐데 빠는거 다 어그로끌려고 그런거 아님?
[5]
9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