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 카사 유튭조회수 더럽게 낮네 ㅇㅇ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290 작성일 2021-09-14 14:18:41 https://arca.live/b/counterside/34036444 시발 괜찮은거냐 일섭?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00000 2021-09-14 14:18:56 *수정됨 망했다 성우 값 건지면 다행 ㅋㅋ 펼쳐보기▼ 샤이한 2021-09-14 14:19:09 룩딸놈 2021-09-14 14:19:21 글섭이 대박나고 일섭은 망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14:19:42 저히는 그걸 망했다고 말해요 펼쳐보기▼ ㅇㅇㄱㄴ 2021-09-14 14:19:45 성우들은 베스트인데 게임이 터지면 ㅠㅠ 펼쳐보기▼ 도어누커 2021-09-14 14:20:02 원래 오픈전 게임은 다들 그럼 어지간한 대형게임 아닌이상 펼쳐보기▼ 스윈 2021-09-14 14:20:04 진지글싸자면 일섭은 트위터 조회수봐야해 씹덕들 유튜브 잘안봐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14:20:35 Nord11 2021-09-14 14:20:36 트위터 조회수도 좆망한거면 망한거지 펼쳐보기▼ xile 2021-09-14 14:21:52 뭐 나오려면 한참 멀기도 했는데 저걸 볼지 펼쳐보기▼ 감자맨 2021-09-14 14:28:23 거긴 트위터판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솔저 안티시즈를 꺼낼날인가 토깡이 2021.09.14 45 0 고인물 님들 각시윤 장비 [4] 밀로아 2021.09.14 179 1 결전 브금 풀로 들으니까 pv만큼의 뽕이 안차 ㅇㅇ (211.178) 2021.09.14 60 0 노트북 스피커 블루투스로 매장 사운드바 연결된거 깜빡하고 카사켰다가 [3] 눈물요정 2021.09.14 63 0 리코리스 성능 좋음? [6] Cacao 2021.09.14 137 1 스포 시윤맘 첫 인상 이거였음 [2] 레벨펭귄 2021.09.14 186 3 얘들아 나를... [1] 하루한캔데자와 2021.09.14 54 1 스포 주시윤 부모님 [12] 소나기나기 2021.09.14 195 2 순불도 닉언임? [5] IRR 2021.09.14 111 0 스포 7지 루크레시아 감상 [8] 기돈곤겪기 2021.09.14 2191 58 ??? : 매인스토리 관련해서는 모두가 쉽게 할 수 있는 난이도로 설계하는게 맞지않나..? [3] 솔라스 2021.09.14 83 0 사는게 행복함 [3] Koreanbural 2021.09.14 67 2 스포 스파이지수 문학때문에 이 장면이 웃기게 보임 [1] 아루엘 2021.09.14 144 4 이번에 소대 싹 갈아야겠네 ㅇㅇ 2021.09.14 38 0 7지 힐벤 ㅈ같긴 했는데 할만했음 [4] Cacao 2021.09.14 85 0 주시윤보다 주시윤 애미가 꼴림 [3] 참피대장 2021.09.14 170 -1 와 연출 뭐냐 [1] 화들짝 2021.09.14 79 0 그래서 여기 챈주가 이제 각시윤이라고? 다크소울템플러 2021.09.14 102 1 리코리스 많이 뽑은 김에 2호기나 만들까 레벨펭귄 2021.09.14 145 0 나 요즘덱에 리코리스 잘쓰는거 같애 ㅇㅇ (120.50) 2021.09.14 47 0 이번 7지 힐밴으로 다 고통받던데 [14] 왜그러니 2021.09.14 159 0 그냥서윤 방송부 스킨 써보니까 어떰? [6] 씨에스 2021.09.14 147 0 노스포) 아 간만에 메인나와서 개꿀잼으로 플레이 했네 도어누커 2021.09.14 64 0 일본 카사 유튭조회수 더럽게 낮네 [11] ㅇㅇ 2021.09.14 290 1 군수이거 무기 황금색 안주면서 왜있는척하냐 [2] 오직제리만 2021.09.14 70 0 이게 쿼츠스킨? [6] flaw 2021.09.14 143 0 건틀렛 씹숍을 편하게 잡는 법 [2] 더듬어민주당 2021.09.14 121 0 정보 테라브레인 머신갑 대사 들어봤냐? [3] IRR 2021.09.14 306 4 그럼 그녀는 도대체 뭐임 [2] 주블 2021.09.14 81 0 스포 반전 복선 한줄 [1] ㅇㅇ 2021.09.14 146 1 ✋질문 각시윤 반격도 레이드에서 쓸수있음? [1] 딥치즈버거 2021.09.14 129 0 보통 덱 어떻게 짬? 세포 2021.09.14 45 0 친구가 고맙게 내꺼 지원소대써줌 ㅇㅇ 2021.09.14 31 0 4-2 성녀전 3별작 어케함? [6] 리헤사 2021.09.14 235 0 왔구나...! 레벨펭귄 2021.09.14 42 0 스포 충격적인 사실 알았다 [9] 젓망겜 2021.09.14 221 2 카사 흥했다고 해서 올만에 들어왔다 [2] 다크소울템플러 2021.09.14 89 0 ✋질문 여긴 왜 도는거? [8] 오직제리만 2021.09.14 86 0 각시윤 = 건포자판기래 [3] ㅇㅇ (120.50) 2021.09.14 145 0 근데 ㄹㅇ 브금 지린다 하야테 2021.09.14 61 0 싯팔 나 ㅈ시윤 천장치고 기채권 조또 안남았는데 [3] 매콤한연두부 2021.09.14 101 0 지원소대에 각시윤넣으면 ㄹㅇ 불티나게 팔림 [1] 헥토르 2021.09.14 124 1 스포 그녀가 이번 세계선 대적자 같음 [11] 주블 2021.09.14 235 0 ✋질문 학생회 전장 유효옵 [4] 에델조아 2021.09.14 149 0 솔직히 이번에 스토리 힐 금지가 존나 빡세긴 했음....ㅇㅇ [7]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9.14 14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14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