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익 : 그러니까 그건 납치가 아니라 합의 하에 진행된.... 아니 씨발.... 하...... 맘대로 생각하세요 그냥. 누가 이수연 부하 아니랄까봐 말귀 더럽게 못알아먹네 시발.... 에이미 씨가 보고싶네요.....
나만 이렇게 보이냐 공익 이번에피에서 너무 불쌍해보이는데 ㅋㅋㅋ



공익 : 그러니까 그건 납치가 아니라 합의 하에 진행된.... 아니 씨발.... 하...... 맘대로 생각하세요 그냥. 누가 이수연 부하 아니랄까봐 말귀 더럽게 못알아먹네 시발.... 에이미 씨가 보고싶네요.....
나만 이렇게 보이냐 공익 이번에피에서 너무 불쌍해보이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