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2 성녀전 3별작 어케함? 리헤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34 작성일 2021-09-14 14:16:47 https://arca.live/b/counterside/34036312 아무리 해도 1분 55초쯤 즉사기 터지고 1분 25초쯤에 죽여서 3별작 안되는데.. 팁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샤이한 2021-09-14 14:17:19 1줄남을때 쓰는것같으니까 코스트를 아끼고 있어야할듯? 펼쳐보기▼ 리헤사 2021-09-14 14:21:27 그렇게 했는데도 25초 ㅠㅠ 펼쳐보기▼ 밥은먹고다니냐 2021-09-14 14:18:12 난 성녀 궁쓸때 맞성녀 내니까 됐음 펼쳐보기▼ 리헤사 2021-09-14 14:23:25 성녀.. 뽑아야되나 ㅠㅠㅠ 펼쳐보기▼ 레벨펭귄 2021-09-14 14:20:32 맵기 쳐맞고 정신이 잠깐 멍해지더라 펼쳐보기▼ 리헤사 2021-09-14 14:23:18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매인스토리 관련해서는 모두가 쉽게 할 수 있는 난이도로 설계하는게 맞지않나..? [3] 솔라스 2021.09.14 83 0 사는게 행복함 [3] Koreanbural 2021.09.14 67 2 스포 스파이지수 문학때문에 이 장면이 웃기게 보임 [1] 아루엘 2021.09.14 144 4 이번에 소대 싹 갈아야겠네 ㅇㅇ 2021.09.14 38 0 7지 힐벤 ㅈ같긴 했는데 할만했음 [4] Cacao 2021.09.14 85 0 주시윤보다 주시윤 애미가 꼴림 [3] 참피대장 2021.09.14 170 -1 와 연출 뭐냐 [1] 화들짝 2021.09.14 79 0 그래서 여기 챈주가 이제 각시윤이라고? 다크소울템플러 2021.09.14 102 1 리코리스 많이 뽑은 김에 2호기나 만들까 레벨펭귄 2021.09.14 145 0 나 요즘덱에 리코리스 잘쓰는거 같애 ㅇㅇ (120.50) 2021.09.14 47 0 이번 7지 힐밴으로 다 고통받던데 [14] 왜그러니 2021.09.14 159 0 그냥서윤 방송부 스킨 써보니까 어떰? [6] 씨에스 2021.09.14 146 0 노스포) 아 간만에 메인나와서 개꿀잼으로 플레이 했네 도어누커 2021.09.14 64 0 일본 카사 유튭조회수 더럽게 낮네 [11] ㅇㅇ 2021.09.14 290 1 군수이거 무기 황금색 안주면서 왜있는척하냐 [2] 오직제리만 2021.09.14 70 0 이게 쿼츠스킨? [6] flaw 2021.09.14 143 0 건틀렛 씹숍을 편하게 잡는 법 [2] 더듬어민주당 2021.09.14 121 0 정보 테라브레인 머신갑 대사 들어봤냐? [3] IRR 2021.09.14 306 4 그럼 그녀는 도대체 뭐임 [2] 주블 2021.09.14 80 0 스포 반전 복선 한줄 [1] ㅇㅇ 2021.09.14 146 1 ✋질문 각시윤 반격도 레이드에서 쓸수있음? [1] 딥치즈버거 2021.09.14 129 0 보통 덱 어떻게 짬? 세포 2021.09.14 45 0 친구가 고맙게 내꺼 지원소대써줌 ㅇㅇ 2021.09.14 31 0 4-2 성녀전 3별작 어케함? [6] 리헤사 2021.09.14 234 0 왔구나...! 레벨펭귄 2021.09.14 42 0 스포 충격적인 사실 알았다 [9] 젓망겜 2021.09.14 221 2 카사 흥했다고 해서 올만에 들어왔다 [2] 다크소울템플러 2021.09.14 89 0 ✋질문 여긴 왜 도는거? [8] 오직제리만 2021.09.14 86 0 각시윤 = 건포자판기래 [3] ㅇㅇ (120.50) 2021.09.14 145 0 근데 ㄹㅇ 브금 지린다 하야테 2021.09.14 61 0 싯팔 나 ㅈ시윤 천장치고 기채권 조또 안남았는데 [3] 매콤한연두부 2021.09.14 101 0 지원소대에 각시윤넣으면 ㄹㅇ 불티나게 팔림 [1] 헥토르 2021.09.14 124 1 스포 그녀가 이번 세계선 대적자 같음 [11] 주블 2021.09.14 235 0 ✋질문 학생회 전장 유효옵 [4] 에델조아 2021.09.14 148 0 솔직히 이번에 스토리 힐 금지가 존나 빡세긴 했음....ㅇㅇ [7]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9.14 147 1 힐데 빠는거 다 어그로끌려고 그런거 아님? [5] 샤오린사랑해 2021.09.14 92 -1 느껴지는가....? 레벨펭귄 2021.09.14 71 3 시윤이 속눈썹 반만 짧았으면 좋겠음 [1] 쥬브나일 2021.09.14 71 0 에피8은 무슨 내용일까 flaw 2021.09.14 46 0 머지 챌린지 오토켜놨는데 ㅇㅇ 2021.09.14 48 0 스텟 진짜 처참하네 [3] 늒네조무사 2021.09.14 114 1 나도 저격한다 ㅇㅇ 2021.09.14 36 0 각성 디펜더가 필요해 [2] 홍베숙 2021.09.14 84 0 지원소대 잘팔린다 [2] 카사하는병신 2021.09.14 70 0 이제 랭크전 접을래 야한눈나 2021.09.14 4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14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