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내가 이번 메인7 힐밴맵에서 잘 써먹은 덱인데

저기서 t6장비는 유나 말고는 없고 그나마 전부 초전도임


일단 시그마 깔면서 코스트 올려주고 식객 유나 순으로 뽑으면서 전열 막이

이나눈나는 코스트 수급+최후열 캐릭 강화라 매우 쓸만함


스텔라 정말 좋다고 느낀 게

이번 힐밴맵 특징이 적이 물량으로 밀고 오는데 이 쪽은 힐이 안 되어서 전열 갈리고 그러는 경우가 많음

그럴 때 적 후열 모인 곳에 1스로 먼저 우리 전열 딜 못하게 막아주고

그 다음 2스로 공속깎 찜질해주면 진짜 잘 버팀


보통은 적이 카운터가 아니라 민우가 빠르게 갈려나가는데 저걸로 어느 정도 시간 벌이도 가능하고

뒤에서 시그마하고 이나가 코스트 계속 수급해줘서 나중엔 오히려 코스트가 만땅에서 안 내려감


솔직히 저거 내가 민병대 컨셉덱으로 잡은거라 시그마 같은 코스트 수급캐+뒤에 딜러 1~2캐만 있어주면 됨


뉴비들은 한 번 이거 보고 잘 써봐

보니까 힐밴맵에서 당황하는 경우 많던데 잘 되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