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덱이

카린, 샤오린, 베로니카로 이볼브원한테 비비는거잖아


근데 이거 약점이

베로니카가 앞에서 계속 버텨줘도

이볼브 타이밍 맞춰서 뒤돌기 못하면 핵폭탄때매 뒷열 다터지고 개 좆되는거라며


그럼 이볼브가 궁 쓸 때 바로 루크 내면


뒤돌 필요도 없이 후열 스나진 다 지키기 가능 아냐??


어짜피 있는 인원이 카린 샤오린 베로롱 3명이 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