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인덱이
카린, 샤오린, 베로니카로 이볼브원한테 비비는거잖아
근데 이거 약점이
베로니카가 앞에서 계속 버텨줘도
이볼브 타이밍 맞춰서 뒤돌기 못하면 핵폭탄때매 뒷열 다터지고 개 좆되는거라며
그럼 이볼브가 궁 쓸 때 바로 루크 내면
뒤돌 필요도 없이 후열 스나진 다 지키기 가능 아냐??
어짜피 있는 인원이 카린 샤오린 베로롱 3명이 끝인데


3인덱이
카린, 샤오린, 베로니카로 이볼브원한테 비비는거잖아
근데 이거 약점이
베로니카가 앞에서 계속 버텨줘도
이볼브 타이밍 맞춰서 뒤돌기 못하면 핵폭탄때매 뒷열 다터지고 개 좆되는거라며
그럼 이볼브가 궁 쓸 때 바로 루크 내면
뒤돌 필요도 없이 후열 스나진 다 지키기 가능 아냐??
어짜피 있는 인원이 카린 샤오린 베로롱 3명이 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