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씨발 뭐하냐... Eiz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4 작성일 2021-09-14 15:13:53 https://arca.live/b/counterside/34040133 그래도 9쿼츠라 다행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동치미 2021-09-14 15:14:17 Rhidelz 2021-09-14 15:14: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킹 스킬셋 보면서 뇌피셜 굴린건데 [1] 비질란테 2021.09.14 89 3 각시윤 존내 다크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BOC 2021.09.14 106 0 다음각성 무조건거르셈 [2] 동치미 2021.09.14 135 0 각성 최초 픽업은 3주 간 하는 거임? 주블 2021.09.14 38 0 넬슨 이쁘다 [2] HeyHo 2021.09.14 104 3 EP8 2주년때 나온댓나? [2] 도라에몽 2021.09.14 97 0 그래도 각시윤 지상공격인데 데미지는 잘 나오네 [3] Rhidelz 2021.09.14 101 0 협력사 레벨업하는게 왜케 느리지? 내셔널아나키즘 2021.09.14 84 0 스포 "시윤군, 부탁이 하나 있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4 147 8 스토리 정주행중인데 [3] 님얼굴비매너 2021.09.14 83 0 시발 쿵쿵홍 2021.09.14 40 0 아 지부장 그거 중복되는구나 [2] ㅇㅇ 2021.09.14 62 0 좆목하지말라고 [2] 이거갓겜이냐 2021.09.14 82 7 2주년엔 육익 선택권 주겟지??. 컨섹 2021.09.14 50 0 쿼츠도 없고 기채도 없고 주화도 없는데 돈도 없음 [8] 으으윽 2021.09.14 74 0 스포 황족분 캐릭터성은 알라라크에 비견되는듯 [4] ㅇㅇ (121.179) 2021.09.14 111 -2 애미가 둘이라서 좋으시겠어요 [2] 독호메 2021.09.14 94 0 함선 뭐받을까?? [3] Eloa 2021.09.14 98 0 매출 300위 시절은 진짜 [3] ㅇㅇ 2021.09.14 419 2 스포 공익은 그거임 [6] 클러스트 2021.09.14 171 2 님들 겜 아직 접으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행복회로빌런 2021.09.14 123 1 넬슨만 유독 라투디 확대된거같은데 [1] flaw 2021.09.14 115 0 스포 나유빈이랑 비빌만해진거 아님?? [4] ㅇㅇ (211.250) 2021.09.14 129 0 아 씨발 뭐하냐... [2] Eizen 2021.09.14 74 0 나 뽕차.. [1] 켈카 2021.09.14 61 0 스포 근데 임마 되게 무책임하네 [10] 상자새끼 2021.09.14 171 5 천쿼즈 준다던데 어디서줘? [5] ㅇㅇ (218.235) 2021.09.14 103 0 스포 시이발 [1] 지붕 2021.09.14 135 0 7지 루크전에서 시윤이 쓸만함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14 54 0 뉴비 500채용권 함선 인벤토리 질문있어요!! [14] 헬마찌 2021.09.14 138 0 근데 시윤이는 이제 영원히 동정임? [5] ㅇㅇ (58.78) 2021.09.14 147 0 7지 다 깻는데.. 이렇게 끊어버리면 도라에몽 2021.09.14 52 0 회복불가 에반데ㅋㅋ [2] ㅇㅇ 2021.09.14 80 0 이번에 넬슨 스킨 너무이쁜데 [2] 지아야미안해 2021.09.14 147 1 난 근데 다 잘되었음좋겠음 [2] flaw 2021.09.14 67 0 스포 근데 확실히 헤일로가 다르긴 함 [7] Rhidelz 2021.09.14 204 0 스포 진짜 이거 연출 미쳤다 [4] 클러스트 2021.09.14 229 4 이거 언제 고쳐줌? [5] 문총통 2021.09.14 96 0 이제 시작한다 뻋촄콒퍱콐 2021.09.14 37 0 다음 쓰알은 뭐야 [5] ㅇㅇ 2021.09.14 89 0 치명이 터지면 딜이 두배ㅋㅋ [4] 템푸스 2021.09.14 120 0 스토리 보고 왔는데 너무 황홀하다 [3] 비질란테 2021.09.14 112 1 이볼브원 어케 쓰는거임 [2] Cacao 2021.09.14 53 0 건틀렛 카사시작목표 드디어이뤗다 [6] 불면증환자 2021.09.14 133 6 7지 마지막깨려고하는데 지붕 2021.09.14 8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14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