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토리 정주행중인데 님얼굴비매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3 작성일 2021-09-14 15:15:54 https://arca.live/b/counterside/34040264 체스하기싫다머리 아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고오급물티슈 2021-09-14 15:16:25 님얼굴비매너 2021-09-14 15:16:38 고오급물티슈 2021-09-14 15:17: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시윤 리세계는 시윤이만 지키면 될 듯 [1] Rhidelz 2021.09.14 98 0 유닛평가 사라짐? [2] ㅇㅇ (218.235) 2021.09.14 89 0 스포 이 일러 나올때 깜놀랐음 ㅋㅋ [4] 베론 2021.09.14 181 3 쥬지윤 뽑는데 이새끼땜에 존나 설렜음 [1] ㅇㅇ 2021.09.14 87 0 상설+쿼츠스킨 flaw 2021.09.14 46 0 스포 ㄹㅇ 이제쯔음에 공익 개시했으면 애들 뽕 존나맞았을텐데 [2] Q3 2021.09.14 206 4 스포 ㄹㅇ 이거 복선이었노 [2] 쿵쿵홍 2021.09.14 165 7 무지성으로 뽑긴 했는데 성능은 아직 평가 확실히 안나왔나 [3] windy 2021.09.14 148 0 스포 솔직히 7챕 마지막 연출 제대로 느끼려면 [28] Cacao 2021.09.14 2471 97 으아아ㅏ강나안아ㅏ 지붕 2021.09.14 27 0 7지 총력전하는 느낌이라 개재밌네 진짜 [3] ㅇㅇ 2021.09.14 79 0 뉴비가이드 수정해줘.. [4] 큰혹뿔새 2021.09.14 96 3 쿼드라 용검 기대되노 ㅋㅋ [1] 가으응 2021.09.14 119 0 스포 스포)그래도 주시윤 관련 음해는 다 풀렸네 [2] 맛있는힐데리아 2021.09.14 207 0 스포 킹 스킬셋 보면서 뇌피셜 굴린건데 [1] 비질란테 2021.09.14 89 3 각시윤 존내 다크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BOC 2021.09.14 106 0 다음각성 무조건거르셈 [2] 동치미 2021.09.14 135 0 각성 최초 픽업은 3주 간 하는 거임? 주블 2021.09.14 39 0 넬슨 이쁘다 [2] HeyHo 2021.09.14 104 3 EP8 2주년때 나온댓나? [2] 도라에몽 2021.09.14 97 0 그래도 각시윤 지상공격인데 데미지는 잘 나오네 [3] Rhidelz 2021.09.14 101 0 협력사 레벨업하는게 왜케 느리지? 내셔널아나키즘 2021.09.14 84 0 스포 "시윤군, 부탁이 하나 있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4 147 8 스토리 정주행중인데 [3] 님얼굴비매너 2021.09.14 83 0 시발 쿵쿵홍 2021.09.14 40 0 아 지부장 그거 중복되는구나 [2] ㅇㅇ 2021.09.14 62 0 좆목하지말라고 [2] 이거갓겜이냐 2021.09.14 83 7 2주년엔 육익 선택권 주겟지??. 컨섹 2021.09.14 50 0 쿼츠도 없고 기채도 없고 주화도 없는데 돈도 없음 [8] 으으윽 2021.09.14 74 0 스포 황족분 캐릭터성은 알라라크에 비견되는듯 [4] ㅇㅇ (121.179) 2021.09.14 112 -2 애미가 둘이라서 좋으시겠어요 [2] 독호메 2021.09.14 94 0 함선 뭐받을까?? [3] Eloa 2021.09.14 99 0 매출 300위 시절은 진짜 [3] ㅇㅇ 2021.09.14 419 2 스포 공익은 그거임 [6] 클러스트 2021.09.14 171 2 님들 겜 아직 접으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행복회로빌런 2021.09.14 123 1 넬슨만 유독 라투디 확대된거같은데 [1] flaw 2021.09.14 115 0 스포 나유빈이랑 비빌만해진거 아님?? [4] ㅇㅇ (211.250) 2021.09.14 129 0 아 씨발 뭐하냐... [2] Eizen 2021.09.14 75 0 나 뽕차.. [1] 켈카 2021.09.14 62 0 스포 근데 임마 되게 무책임하네 [10] 상자새끼 2021.09.14 172 5 천쿼즈 준다던데 어디서줘? [5] ㅇㅇ (218.235) 2021.09.14 103 0 스포 시이발 [1] 지붕 2021.09.14 136 0 7지 루크전에서 시윤이 쓸만함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14 54 0 뉴비 500채용권 함선 인벤토리 질문있어요!! [14] 헬마찌 2021.09.14 138 0 근데 시윤이는 이제 영원히 동정임? [5] ㅇㅇ (58.78) 2021.09.14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1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