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어느 정도 콘크리트층이 있기도 하고 외국에도 수출하는데 저때는 ㄹㅇ 살아남기 위해서 벼랑 끝에서 좆 세우고 만든 것 같은 꼴림이 존재함 그렇지 않고서야 이 음란천박함을 설명할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