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들 뽑는거 소전, 벽람 방식으로 타이머 돌아가면서 그거보고 아 얘는 SR인가? SSR이네. 같은거 짐작 가능했음

2. 가챠하는데 돈 많이 넣을수록 확률도 올라감 최대 몇퍼더라? 3.5%던가?

3. 심지어 스나이퍼, 디펜더, 스트라이커, 레인저 등 어떤거 위주로 뽑을지도 선택가능했지

4. 그리고 1번 봤다시피 타이머 돌아가는거 기다리지 않을거면 또 다른 긴급채용권인가 빨간색 책 써야했음

5. 아까 전 글에서 말했던거처럼 중첩작전 없었음

6. 내 폰이 병신인것도 있겠지만, 5번의 이유로 녹스가 아니면 반복작전만 돌리면서 이벤트 몇백판 뺑이쳐야함

7. 그때도 린 시엔은 적폐였어

8. 4에피소드가 스토리 끝

9. 건에서 샤오린이 적폐였음

10. 대충 적어도 예전은 지옥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