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 표준 확률은 100뽑당 1회고 평균회귀를 한다는 전제하에 기채는 지금까지 쿼츠수급이랑 일일 주간 퀘로 얻는다는거 저저번주쯤 대충계산해봤을때 890뽑이엇음 그리고 여기다가 이벤트 출석 등등으로 대충 50뽑정도 추가되엇다고 치면 950뽑즈음 될거라고 예상할수 잇음 이러면 확실히 표준적인 확률로는 킹이나 지수같이 다른경로로 얻는 유닛을 모두 먹엇다고 치면 1000뽑이 나온다고 알고있음

 

그러니까 기채를 꼬박꼬박 놓치지 않았다면 한 50회 정도만 구매하면 1000뽑이란거지


이론상은 암튼 그럼 하지만 천장으로 계산하면 가격이 550회 구매분이 필요하고 기채에 아예투자하지 않은새끼들이나 킹이나 이지수도 따로 구매하지않은 늦깍이 무과금 애들은 또 다르잖아? 또확률상으로는 1%라고해도 10뽑에 2마리 뽑았다거나 기채를 기본보다 잘먹은애들이 있으면 서버전체적으로는 1%가 맞아도 매우 불행한 사람은 있을거란거임

그런애들이 기채줄여야한다는 말을 한다면 모를까


비틱들 좀 운좋다고 운나빠서 남들보다 몇백뽑 더뽑는거 생각안하고 기채수급량 줄여야한다는거 좀 그래



쓰고나니까 글올려야할지 말지 고민되네 아몰랑 자고일어낫는데 문제있으면 완장이 잘처리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