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차라리 각성리타가 나왔어도 좋았을거같은데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0 작성일 2021-09-22 11:34:19 https://arca.live/b/counterside/34548058 미니로 소모하기는 너무 아까운 패였음물론 스토리 생각나는건 1도 없긴 하지만공중에 뒤에 금속거인 간지 ㅆㅅㅌㅊ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젖은항상옳다 2021-09-22 11:35:13 ㄹㅇ 일러 보고 차라리 리타 각성 하지 그랬는데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2 11:35:41 오르메타 보고 좀 감동받았음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09-22 11:36:11 미니랑 스피라 처음 나왔을떄 반응이기도 함 그만큼 아까움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9-22 11:36:13 대시가 if스토리로 마지막 vs미니전 이기는 각성버전 나오는거 보고싶지만 현실은 스피라 펼쳐보기▼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22 11:36:34 각성대시도 괜찮았을거같음 풍령의 사신 이런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친생김 [8]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22 126 3 또 시발 비틱새끼들온거임? knsM_ 2021.09.22 97 1 왜 보이냐 [5] 주블 2021.09.22 347 1 꼬접마렵다 미카엘1201 2021.09.22 74 0 여신님이면 카사키러감 [12] 개좆데 2021.09.22 170 11 사실 기채권 그렇게 생각할수는 있다고 생각함 [1] 게테라토스 2021.09.22 101 0 갑자기 또 왜 우울챈이야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22 97 1 카사 와이푸 티어메이커 만듦 [5] BOC 2021.09.22 216 3 울아빠 백신맞고 바로 노가다,술마셨는데도 아무이상없었음 [3] 대딸방 2021.09.22 247 0 지금 카사 스토리 구도 보면 각성관리자도 나올꺼임 [3] 힐데는배신안함 2021.09.22 115 0 핑챙은 진짜 구짐? [13] 모드니몽 2021.09.22 163 0 이 짤이 처음 올라왔을때만 해도 [1]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2 101 0 ㅋㅋ 시바 개같은 게 [2] 74 2021.09.22 103 2 양한솔 각성 낼바엔 걍 핑챙 각성 주셈 초승달 2021.09.22 42 0 꼴림캐 배틀 [4] 유나펀치 2021.09.22 111 0 ??:사람들이 우울해지면 기채를 지른다고? [2] 클러스트 2021.09.22 89 2 콜라보 복각을할까? [4] ㅇㅇ (218.235) 2021.09.22 89 0 비틱질 아무리 잘해도 운빨인 이상 한계가 있긴 함 [1] 에트리안 2021.09.22 78 -2 오르카 테마 노래는 따로 배경이 없나 [4] 하랍픽업좀 2021.09.22 100 0 난 그냥 천장 있으면 혜자인가 보다 함 [2] ㅇㅇ (61.72) 2021.09.22 96 0 구인/구직 복커는 가입할 컨소가 필요해요 고양이냥이괭이 2021.09.22 92 1 내가 카사에 바라는거 [6] 베르솜 2021.09.22 109 0 좆뉴비 마지막 리세계 선택좀 도와주샘.. [18] ㅇㅇ 2021.09.22 184 0 차라리 각성리타가 나왔어도 좋았을거같은데 [5]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22 90 1 각한솔 낼거같으면 [4] 머때매안뎀 2021.09.22 107 0 누 렁 [4] 푸니싱 2021.09.22 61 0 리그전은 장비없이 캐릭풀로만 승부하는건 어떨까 [4] 개구리맛사탕 2021.09.22 95 1 각성캐들도 따로 스토리가있나보네 [5] tenra 2021.09.22 105 0 아니 심심하면 [2] 유나펀치 2021.09.22 125 0 스포 그늘 스토리가 띵작인건 맞는데 [17] 묘갤러 2021.09.22 320 2 손리세하려고 하는데 뭐 잡고 가야되는거 있음? [7] 도움이필 2021.09.22 115 0 왜 각성할 캐릭이 없다고 생각하지? [5]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2 108 0 중섭카사도 더빙하네? [4] 북두나한격쟈기 2021.09.22 130 0 사실 지금 다들 화나는 척 하는거 아니야?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2 125 1 이정도면 카운터 장비 이제 졸업임? [10] 메에에에 2021.09.22 172 1 말이 각성이지 옷만 갈아입은놈도 있음 [3] 힐데는배신안함 2021.09.22 152 0 리플레이서 애들이 젤 정감가는거같음 [1] 머때매안뎀 2021.09.22 68 0 인기 유닛 각성이 필요하다 [7] 씨에스 2021.09.22 86 0 관리자 0413기다.. 우리 때 악기바리는 이 정도였다. [11] DisplayPort 2021.09.22 1353 28 이컨소는 연휴이터감소벞때 컨소벞 한번 안켜주네요.. [3] ㅇㅇ 2021.09.22 88 0 난 차마 어채겜은 못하겠다 영원한라뉴비 2021.09.22 62 1 각소림 출시기원 ㅁㄹ 2021.09.22 39 0 진짜 양한솔은 비운의 천재로 죽었으면 좋겠음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9.22 116 1 어채겜 다음타자는 있는가 [8] 힐데져아 2021.09.22 93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2 1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