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그거랑은 별개로 각유나때 대마녀 스토리 보고
"아 이러면 각유나 인정이지ㅋㅋ" 했던 때와는 다르게

그늘은 "아 이러면 미니도 각성 인정이지"하는 생각은 안들었음


리타가 미니스트라가 된 과정을 잘 푼건 맞지만

오히려 미니스트라가
마왕 따까리인 솔라시도레미의 따까리라는 사실만 알게 되어서

안그래도 좆밥인식 갖고 있었던 미니가
알고보니 하청에 하청이었다는 인식이 더해져서

이새끼 ㄹㅇ 왜 각성임??? 하는 생각만 더 늘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