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강함을 이야기 하는게 아닌데 클리포트게임 겪으면서 여러 아픔을 겪고 꾸준히 언급되는 세계의 진실과 마주했다 << 이것만으로 각성 계기 될만하다고 느끼는거임 물론 이떡밥을 풀어줘야 되겠지만 언급된 사실로만 봐도 충분히 각성계기는 된다고 생각하는거임 그리고 나유빈 각성떡밥 풀려면 게임 거의 후반부 되야할거같음 비밀이 너무많아서
힘든일을 많이 겪었다고 각성이라기보단 살면서 느끼는게 있고 그걸로 인해 진짜 자신을 찾는게 각성이라고 느낌 나유빈도 예전하고 성격 많이 변했잖아 그리고 나유빈 포지션상 각성은 빨리 내는게 맞다고 생각함 저건 걍 내생각이지만 난 지금까지 각성보면서 그렇게 느낌 유미나도 그렇고 주시윤도 그렇고 근데 그렇게 따지고보면 힐데도 각성 떡밥은 안풀린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