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비추줘 뭐해야하냐 추천 2 비추천 5 댓글 2 조회수 56 작성일 2021-09-22 11:28:10 https://arca.live/b/counterside/34547670 추천! 2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2] Fractal 2021-09-22 11:28:43 요일 2021-09-22 11:29: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그늘 스토리가 띵작인건 맞는데 [17] 묘갤러 2021.09.22 320 2 손리세하려고 하는데 뭐 잡고 가야되는거 있음? [7] 도움이필 2021.09.22 116 0 왜 각성할 캐릭이 없다고 생각하지? [5]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2 109 0 중섭카사도 더빙하네? [4] 북두나한격쟈기 2021.09.22 131 0 사실 지금 다들 화나는 척 하는거 아니야?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2 125 1 이정도면 카운터 장비 이제 졸업임? [10] 메에에에 2021.09.22 173 1 말이 각성이지 옷만 갈아입은놈도 있음 [3] 힐데는배신안함 2021.09.22 152 0 리플레이서 애들이 젤 정감가는거같음 [1] 머때매안뎀 2021.09.22 68 0 인기 유닛 각성이 필요하다 [7] 씨에스 2021.09.22 86 0 관리자 0413기다.. 우리 때 악기바리는 이 정도였다. [11] DisplayPort 2021.09.22 1353 28 이컨소는 연휴이터감소벞때 컨소벞 한번 안켜주네요.. [3] ㅇㅇ 2021.09.22 88 0 난 차마 어채겜은 못하겠다 영원한라뉴비 2021.09.22 62 1 각소림 출시기원 ㅁㄹ 2021.09.22 40 0 진짜 양한솔은 비운의 천재로 죽었으면 좋겠음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9.22 116 1 어채겜 다음타자는 있는가 [8] 힐데져아 2021.09.22 94 6 미니 중복 우려먹기는 별 불만 없는데 밥은먹고다니냐 2021.09.22 50 0 ???:재탕할게 다 떨어졌는데... [7] 유나펀치 2021.09.22 136 2 각서윤 어채겜하다가 터진이후로 어채겜절대안하는데 [2] 아무튼아님 2021.09.22 72 0 스포 스토리 5-2 보는데 [4] 하랍픽업좀 2021.09.22 128 0 아 씨발 컨소 이터 버프 타임 놓쳤다 [2] 현붕이 2021.09.22 77 0 사실 제일 이해 안 가는 각성은 [6] 주블 2021.09.22 125 0 아니 나 미카스타부터 전부 천장인데 [6] 청안아이 2021.09.22 94 0 미니년 그냥 쓰알로 나왔으면 다들 만족했을텐데 플라스틱러브 2021.09.22 62 0 비추줘 [2] 뭐해야하냐 2021.09.22 56 -3 요새 카사 플탐 확실히 적어지긴 했네 프룸 2021.09.22 62 0 근데 호라이즌 암만 생각해도 각성인거같음 [2] Fractal 2021.09.22 115 1 솔직히 패키지가 창렬한건 아닌거 같 [1] 페퍼로니더블 2021.09.22 87 0 왜 양한솔이 각성 나온다 생각함?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2 93 0 난 여태 각성중에서 킹이 젤 멋졌던거같은데 [9] 머때매안뎀 2021.09.22 124 0 진지하게 다음 각성 후보 [7] 현붕이 2021.09.22 193 0 자계에 나오는 알리샤 캐릭터 되게 맘에드네 [5] ㅁㄹ 2021.09.22 170 0 그늘밑을 안봐서 그런지 미니 각성은 이해가 안댐 [5] 샤오린사랑해 2021.09.22 116 0 응애 심심해 지붕 2021.09.22 47 0 애미씨발 네덕새끼들 받아처먹었음 그런갑다 하지 기채권이 남니뭐니 [2] c0in 2021.09.22 116 1 임무가 커지면 커미션ㅋㅋㅋㅋㅋ [2] 묘갤러 2021.09.22 65 -2 이게 오지는게 [5]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2 96 0 각한솔 출시해도 욕 안 먹는 법 [1] 주블 2021.09.22 63 0 솔직히 오피셜로 4종도 안되는 미니스트라보다는 [2] 유나사랑해 2021.09.22 100 1 핑챙이나 각성시켜줘 완장 2021.09.22 67 0 아ㅋㅋㅋㅋ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지 [18] 불타는백두산 2021.09.22 1184 39 근데 각한솔도 지금이나 여론 나쁘지 [13]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22 174 0 슈퍼뉴가 누구임? [2] 샤오린사랑해 2021.09.22 165 0 신지아 각성나올거같지않냐? [3] Misheyia 2021.09.22 93 0 내년이면 각성이 몇개가 되는거지 현붕이 2021.09.22 67 0 시윤이급 각성퀄리티는 안바랄게 [9] 유나펀치 2021.09.22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2 11: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