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놓고 말해서 이번 그늘의 밑바닥처럼

각한솔 전용 시나리오 존나멋게 쫙 뽑고

카사뽕 100배로 채워주면 안뽑을거야????

유마만도 못한 마왕의 따까리년도 각성이라고 뽑는마당에

진짜 미니스트라 이새끼는 왜 각성인 다시 생각해도 빡치네 ㄹㅇ

시발 심지여 이년 못뽑고 접었다가 복귀한후 복각 뽑았는데 결국 쳔장이더라 개시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