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임무가 커지면 커미션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2]
ㅇㅇ
찹쌀콩찰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차마 어채겜은 못하겠다
61
1
각소림 출시기원
39
0
진짜 양한솔은 비운의 천재로 죽었으면 좋겠음
[2]
115
1
어채겜 다음타자는 있는가
[8]
93
6
미니 중복 우려먹기는 별 불만 없는데
50
0
???:재탕할게 다 떨어졌는데...
[7]
135
2
각서윤 어채겜하다가 터진이후로 어채겜절대안하는데
[2]
71
0
스포
스토리 5-2 보는데
[4]
127
0
아 씨발 컨소 이터 버프 타임 놓쳤다
[2]
77
0
사실 제일 이해 안 가는 각성은
[6]
124
0
아니 나 미카스타부터 전부 천장인데
[6]
93
0
미니년 그냥 쓰알로 나왔으면 다들 만족했을텐데
61
0
비추줘
[2]
56
-3
요새 카사 플탐 확실히 적어지긴 했네
60
0
근데 호라이즌 암만 생각해도 각성인거같음
[2]
114
1
솔직히 패키지가 창렬한건 아닌거 같
[1]
86
0
왜 양한솔이 각성 나온다 생각함?
[1]
93
0
난 여태 각성중에서 킹이 젤 멋졌던거같은데
[9]
124
0
진지하게 다음 각성 후보
[7]
193
0
자계에 나오는 알리샤 캐릭터 되게 맘에드네
[5]
170
0
그늘밑을 안봐서 그런지 미니 각성은 이해가 안댐
[5]
116
0
응애 심심해
47
0
애미씨발 네덕새끼들 받아처먹었음 그런갑다 하지 기채권이 남니뭐니
[2]
116
1
임무가 커지면 커미션ㅋㅋㅋㅋㅋ
[2]
64
-2
이게 오지는게
[5]
96
0
각한솔 출시해도 욕 안 먹는 법
[1]
63
0
솔직히 오피셜로 4종도 안되는 미니스트라보다는
[2]
99
1
핑챙이나 각성시켜줘
67
0
아ㅋㅋㅋㅋ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지
[18]
1183
39
근데 각한솔도 지금이나 여론 나쁘지
[13]
174
0
슈퍼뉴가 누구임?
[2]
164
0
신지아 각성나올거같지않냐?
[3]
92
0
내년이면 각성이 몇개가 되는거지
66
0
시윤이급 각성퀄리티는 안바랄게
[9]
144
0
카사 오래도했노
[1]
88
0
???: 대표님 다음 각성은 누구로 할까요
[4]
127
5
우울증챈에 올리는
[3]
94
-2
플레이시간 나도 확인해봄
[3]
94
2
유력 각성 후보
[3]
101
0
홍어 먹어본 사람?
[5]
71
0
이새끼 실제로 각성 나오면 콜라보 급으로 불탈거 잖아
[3]
111
0
주시윤 참을성이 없네
77
0
근데 ㄹㅇ 명절에 살거 없는겜 첨봄
[1]
88
0
주시영도 각성 "해줘"
[2]
72
0
언젠간 밀리아가 업 먹는날도 오지않을까
[3]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