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새끼 실제로 각성 나오면 콜라보 급으로 불탈거 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3]
콘승2
늒네
유나사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여태 각성중에서 킹이 젤 멋졌던거같은데
[9]
123
0
진지하게 다음 각성 후보
[7]
193
0
자계에 나오는 알리샤 캐릭터 되게 맘에드네
[5]
170
0
그늘밑을 안봐서 그런지 미니 각성은 이해가 안댐
[5]
115
0
응애 심심해
46
0
애미씨발 네덕새끼들 받아처먹었음 그런갑다 하지 기채권이 남니뭐니
[2]
115
1
임무가 커지면 커미션ㅋㅋㅋㅋㅋ
[2]
64
-2
이게 오지는게
[5]
95
0
각한솔 출시해도 욕 안 먹는 법
[1]
63
0
솔직히 오피셜로 4종도 안되는 미니스트라보다는
[2]
99
1
핑챙이나 각성시켜줘
66
0
아ㅋㅋㅋㅋ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지
[18]
1183
39
근데 각한솔도 지금이나 여론 나쁘지
[13]
174
0
슈퍼뉴가 누구임?
[2]
164
0
신지아 각성나올거같지않냐?
[3]
92
0
내년이면 각성이 몇개가 되는거지
66
0
시윤이급 각성퀄리티는 안바랄게
[9]
144
0
카사 오래도했노
[1]
87
0
???: 대표님 다음 각성은 누구로 할까요
[4]
127
5
우울증챈에 올리는
[3]
93
-2
플레이시간 나도 확인해봄
[3]
93
2
유력 각성 후보
[3]
100
0
홍어 먹어본 사람?
[5]
71
0
이새끼 실제로 각성 나오면 콜라보 급으로 불탈거 잖아
[3]
110
0
주시윤 참을성이 없네
77
0
근데 ㄹㅇ 명절에 살거 없는겜 첨봄
[1]
88
0
주시영도 각성 "해줘"
[2]
72
0
언젠간 밀리아가 업 먹는날도 오지않을까
[3]
96
0
난 그늘업뎃당시 기억나는게 이거밖에 없다
88
0
주간 기채 좀 줄여야하는건 맞지
[1]
101
1
플레이시간은 311뺑뺑이돌던놈들 절대못이김
[5]
131
0
유력 각성 후보
[15]
172
3
근데 웨 우울증 걸린것?
[5]
94
0
샤오린 가슴은
[3]
342
0
빨리 어채겜하셈 나만당할순없음
[3]
92
0
우리집 근처 24시간 김밥집
[2]
153
0
솔직히 융핵 75개가 12만원 가량에 파는게 맞음?
[3]
100
0
근데 우울증챈은 먼 떡밥임
56
0
✋질문
서윤이는 성씨가 뭐임?
[5]
188
0
리벳 언제 줌
[1]
52
0
대놓고 야한 캐릭터
[6]
138
0
여캐 가슴 개처럼 빨고싶다는 좀 천박한거같음
[1]
94
0
어채겜하면 어떻게 되는줄아냐
[1]
79
0
지금 챈 분위기가 이해가 안되서
[1]
106
0
서윤은 보지보이는 야짤 딱 하나임?
[4]
1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