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마크핀리랑 찰리 제시카 ㄹㅇ 웃음벨이네

(강하선 줄테니 리플레이서 찾으러 가란 내용)

마크 : ㄱㅊ네 사고율은 3퍼 미만이라네

찰리 : 100명중 3명은 죽는단소리잖아!!!

제시카 : 근데 귀환은 어케함?

마크 : 강하선인데 그런게 어딧노? 작전 성공하면 구조하러 감

ㅇㅈ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