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카운터 장비 이제 졸업임? 메에에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9-22 11:31:26 https://arca.live/b/counterside/34547878 전당도 블레이즈 빼고 다 모았는데 이제 카운터 장비 튜닝 신경 끄고 솔져, 메카닉 장비 신경써도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근로카운터 2021-09-22 11:32:02 FEKE 2021-09-22 11:32:09 죽어 펼쳐보기▼ 요일 2021-09-22 11:32:35 어케했노 시바련아 콘 펼쳐보기▼ 메에에에 2021-09-22 11:33:07 초창기에 셋바 패키지 살짝 사고 열심히 했워..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22 11:32:58 딴건 모르겠고 허메골골에 체 존나 안떠서 체회 체방 누더기만들어 쓰는데 존나부럽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9-22 11:33:11 부럽네 난 이제 한셋 제대로 먹었는데..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9-22 11:33:55 대체 얼마를 쓰셨어요, 할부지;;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1-09-22 11:34:39 치마 2021-09-22 11:36:48 괜찬겟음? 이글 괜히 비틱으로 차단당할거같은데? 펼쳐보기▼ 메에에에 2021-09-22 11:37:49 아니 돈도 썼는데 이걸 차단하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시바 개같은 게 [2] 74 2021.09.22 103 2 양한솔 각성 낼바엔 걍 핑챙 각성 주셈 초승달 2021.09.22 43 0 꼴림캐 배틀 [4] 유나펀치 2021.09.22 111 0 ??:사람들이 우울해지면 기채를 지른다고? [2] 클러스트 2021.09.22 89 2 콜라보 복각을할까? [4] ㅇㅇ (218.235) 2021.09.22 89 0 비틱질 아무리 잘해도 운빨인 이상 한계가 있긴 함 [1] 에트리안 2021.09.22 78 -2 오르카 테마 노래는 따로 배경이 없나 [4] 하랍픽업좀 2021.09.22 101 0 난 그냥 천장 있으면 혜자인가 보다 함 [2] ㅇㅇ (61.72) 2021.09.22 97 0 구인/구직 복커는 가입할 컨소가 필요해요 고양이냥이괭이 2021.09.22 92 1 내가 카사에 바라는거 [6] 베르솜 2021.09.22 110 0 좆뉴비 마지막 리세계 선택좀 도와주샘.. [18] ㅇㅇ 2021.09.22 185 0 차라리 각성리타가 나왔어도 좋았을거같은데 [5]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22 91 1 각한솔 낼거같으면 [4] 머때매안뎀 2021.09.22 108 0 누 렁 [4] 푸니싱 2021.09.22 62 0 리그전은 장비없이 캐릭풀로만 승부하는건 어떨까 [4] 개구리맛사탕 2021.09.22 96 1 각성캐들도 따로 스토리가있나보네 [5] tenra 2021.09.22 106 0 아니 심심하면 [2] 유나펀치 2021.09.22 125 0 스포 그늘 스토리가 띵작인건 맞는데 [17] 묘갤러 2021.09.22 320 2 손리세하려고 하는데 뭐 잡고 가야되는거 있음? [7] 도움이필 2021.09.22 116 0 왜 각성할 캐릭이 없다고 생각하지? [5]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2 109 0 중섭카사도 더빙하네? [4] 북두나한격쟈기 2021.09.22 130 0 사실 지금 다들 화나는 척 하는거 아니야?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2 125 1 이정도면 카운터 장비 이제 졸업임? [10] 메에에에 2021.09.22 172 1 말이 각성이지 옷만 갈아입은놈도 있음 [3] 힐데는배신안함 2021.09.22 152 0 리플레이서 애들이 젤 정감가는거같음 [1] 머때매안뎀 2021.09.22 68 0 인기 유닛 각성이 필요하다 [7] 씨에스 2021.09.22 86 0 관리자 0413기다.. 우리 때 악기바리는 이 정도였다. [11] DisplayPort 2021.09.22 1353 28 이컨소는 연휴이터감소벞때 컨소벞 한번 안켜주네요.. [3] ㅇㅇ 2021.09.22 88 0 난 차마 어채겜은 못하겠다 영원한라뉴비 2021.09.22 62 1 각소림 출시기원 ㅁㄹ 2021.09.22 40 0 진짜 양한솔은 비운의 천재로 죽었으면 좋겠음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9.22 116 1 어채겜 다음타자는 있는가 [8] 힐데져아 2021.09.22 94 6 미니 중복 우려먹기는 별 불만 없는데 밥은먹고다니냐 2021.09.22 50 0 ???:재탕할게 다 떨어졌는데... [7] 유나펀치 2021.09.22 136 2 각서윤 어채겜하다가 터진이후로 어채겜절대안하는데 [2] 아무튼아님 2021.09.22 72 0 스포 스토리 5-2 보는데 [4] 하랍픽업좀 2021.09.22 128 0 아 씨발 컨소 이터 버프 타임 놓쳤다 [2] 현붕이 2021.09.22 77 0 사실 제일 이해 안 가는 각성은 [6] 주블 2021.09.22 125 0 아니 나 미카스타부터 전부 천장인데 [6] 청안아이 2021.09.22 94 0 미니년 그냥 쓰알로 나왔으면 다들 만족했을텐데 플라스틱러브 2021.09.22 62 0 비추줘 [2] 뭐해야하냐 2021.09.22 56 -3 요새 카사 플탐 확실히 적어지긴 했네 프룸 2021.09.22 62 0 근데 호라이즌 암만 생각해도 각성인거같음 [2] Fractal 2021.09.22 114 1 솔직히 패키지가 창렬한건 아닌거 같 [1] 페퍼로니더블 2021.09.22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2 11: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