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이거 스커 아니냐 ec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9-28 09:36:48 수정일 2021-09-28 09:37:47 https://arca.live/b/counterside/34962667 저 파이프 들고 레인져?스나?서포터?암만봐도 스커에 잘해야 디펜더 아니냐저거에서 에너지빔 나가면 수정하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니싱 2021-09-28 09:37:02 ㄹㄹ 2021-09-28 09:37:20 ssr 디펜이었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1-09-28 09:38:32 지슈는 칼들고 서포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가 호라이즌 공격모션 김케디 2021.09.28 48 0 스포 아니 시발 가지 말라면 가지 마..,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28 139 0 금상 어제 트릭컬 보고 자극받았나 묘갤러 2021.09.28 84 1 또 번개치는 금태상연 념글 도배 시즌임? IRR 2021.09.28 53 0 호라이즌 저게 인겜 일러인가? Onedaymore 2021.09.28 145 0 그냥 월정액 3개 냅두고 저것도 추가시켜주지 [1] 베버 2021.09.28 74 0 스비야 BM모델 좀 개악시켜도 됨 c0in 2021.09.28 110 -2 18일주기 패스랑 맞추려는거 아님? [2] 스피 2021.09.28 167 2 하긴 슬슬 분탕쿨 돌기는 했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28 66 0 나 쿼츠 쪼달리는데 운지 2021.09.28 59 0 리타가 패션감각이 존나 뛰어났구나 [4] 샤라링 2021.09.28 151 0 각서윤 미친듯이 꼴리네;;; [2] 보추 2021.09.28 118 0 호라이즌 권총들어도되는데 쇠파이프라는건 스트라이커라는뜻인듯 콘칩 2021.09.28 52 0 짭넵튠이 아니면 뭐임 ㅇㅇ (211.171) 2021.09.28 41 -2 일단 이새끼들 똥꼬집 존나 쎄서 상자새끼 2021.09.28 66 0 걍 쿼츠랑 주화 패키지 6천원짜리 동시에 판매 하다가 둔까쓰킹 2021.09.28 88 0 이새끼들 또 시동거나? ㅇㅇ 2021.09.28 69 0 그냥 솔직하게 말해 [1] 마음여린 2021.09.28 96 1 그냥 월정액 놔두고 이번에 18일을 추가 하면 안됨? [4] 달고나좋아 2021.09.28 73 0 의도는 알겠는데 씹덕새끼 2021.09.28 48 0 근데 이 화면은 뭐지? [1] 1q2w3 2021.09.28 90 0 개수작 부리는 28일 월정액은 봤는데 18일은 신박하노 ㅇㅇ 2021.09.28 76 0 감우가 아니라 넵튠이라고 [3] 참피대장 2021.09.28 135 -2 호라이즌 이거 스커 아니냐 [3] eca 2021.09.28 155 0 기업성장 패키지도 딱 이랬던거 같은데 ㅇㅇ 2021.09.28 77 0 개노 요약 [1] ㅇㅇ (211.171) 2021.09.28 69 -1 호라이즌 쇠파이프가 반갑다 김케디 2021.09.28 46 0 호라이즌 정체 알아냇다 [1] 도츠게키 2021.09.28 87 0 걍 쿼츠월정액 남기고 18일 월정액도 추가해 소나기나기 2021.09.28 68 0 건틀렛 개선은 왜 안해주는거야? [1] 현붕이 2021.09.28 77 0 쿼츠월정액 vs 신규월정액 비교 [18] 밥은먹고다니냐 2021.09.28 1880 50 1년에 월정액을 21번 사야하노ㅋㅋ 평생카사해 2021.09.28 77 0 최지훈 주려고 중견기업 샀는데 매카노 2021.09.28 76 0 근데 호라이즌 생각보다 힙스터처럼 생겼네 ㅇㅇ 2021.09.28 172 0 호라이즌 저 파이프로 세포 2021.09.28 64 0 어떻게 깡통 이름이 후라이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9.28 55 0 근데 호라이즌 좀 귀엽지 않음? [2] 졸린개 2021.09.28 128 0 일단 헤일로 없는거보면 일반캐일 확률이 높을거 같음 푸니싱 2021.09.28 56 0 결국 BM변경은 이게 핵심인게 맞음 [3] ㅇㅇ 2021.09.28 136 0 념글에 있는 호라이즌 진짜임? [4] 라익스가드 2021.09.28 116 0 옛날에는 바로 전날에 공지때리더니 좀 순해졌노 [2] 폴리네시아 2021.09.28 97 0 호라이즌은 감우보다 달고나좋아 2021.09.28 57 0 이게다 ㅈ과금신경쓰니라 이러는거잖아?? ㅇㅇ (211.171) 2021.09.28 80 -5 쿼츠는 진짜 냅두는게 맞다 베버 2021.09.28 77 0 18일의 의미 월정액만사는 18새끼들 이라는뜻임 콘칩 2021.09.28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09: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