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옛날에는 바로 전날에 공지때리더니 좀 순해졌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2]
ㅇㅇ
폴리네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솔직하게 말해
[1]
97
1
그냥 월정액 놔두고 이번에 18일을 추가 하면 안됨?
[4]
74
0
의도는 알겠는데
48
0
근데 이 화면은 뭐지?
[1]
90
0
개수작 부리는 28일 월정액은 봤는데 18일은 신박하노
76
0
감우가 아니라 넵튠이라고
[3]
135
-2
호라이즌 이거 스커 아니냐
[3]
156
0
기업성장 패키지도 딱 이랬던거 같은데
77
0
개노 요약
[1]
69
-1
호라이즌 쇠파이프가 반갑다
47
0
호라이즌 정체 알아냇다
[1]
88
0
걍 쿼츠월정액 남기고 18일 월정액도 추가해
68
0
건틀렛 개선은 왜 안해주는거야?
[1]
77
0
쿼츠월정액 vs 신규월정액 비교
[18]
1880
50
1년에 월정액을 21번 사야하노ㅋㅋ
77
0
최지훈 주려고 중견기업 샀는데
76
0
근데 호라이즌 생각보다 힙스터처럼 생겼네
172
0
호라이즌 저 파이프로
64
0
어떻게 깡통 이름이 후라이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0
근데 호라이즌 좀 귀엽지 않음?
[2]
128
0
일단 헤일로 없는거보면 일반캐일 확률이 높을거 같음
56
0
결국 BM변경은 이게 핵심인게 맞음
[3]
136
0
념글에 있는 호라이즌 진짜임?
[4]
116
0
옛날에는 바로 전날에 공지때리더니 좀 순해졌노
[2]
97
0
호라이즌은 감우보다
58
0
이게다 ㅈ과금신경쓰니라 이러는거잖아??
80
-5
쿼츠는 진짜 냅두는게 맞다
78
0
18일의 의미 월정액만사는 18새끼들 이라는뜻임
52
0
ㅋㅋㅋㅋㅋ 쿼츠임무 떤냐???
[2]
60
0
교묘하게 쿼츠매일판매로 숨기는거어이없음
[2]
137
4
그럼 호라이즌 그려오면 되나?
[2]
65
0
로얄컴퍼니 사라지는거 너무슬프네
[2]
109
0
지금 쿼츠패키지 여러개 사놓으면 대는거 아니야?
[1]
57
0
빨리 효율계산해바
49
0
18일이라는 이 존나 애매한 숫자에 숨겨진 진실이 알고싶다
[2]
95
0
호라이즌 패션 구린게
[1]
119
0
이새기들은 왜 멀쩡한걸 못건들여서 안달임?
[1]
103
0
치아가 풀융합 끝
[1]
69
0
이년 그래서 각성캐야 일반캐야
[8]
122
0
아니 격전도 편의성패치해줬는데 지렁이는왜끝까지 죽어도안해주는거임?
[2]
81
1
근데 호라이즌 약간 카사판 감우같음
[1]
127
0
젖턱)옆집 캐릭 커미션 나왔음
[28]
3118
108
곤룡포가 아니라 깡패자켓인건 좀 충격적이네
71
0
이게 우산이랑 구도 때문도 있는듯
[3]
142
0
혹?시? 스킬이나 모션 움짤언팩한거 아카이브 없음?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