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추진하는 효율로 쿼츠 주화 2대1로치면

기존 쿼츠월정액이 1900주화 가치 + 24000이터니움인데

왜 280+ 18x50 =1180주화

1180주화만주는걸로 변경하고

7:15 비율 쿼츠매일살수잇게해준다고 어물쩡넘어가냐

심지어 저거 18일인것도어이없음

30일다채워도 1780주화라 기존꺼효율못따라오는데

트x컬한테 한수배운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