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0개 주화를 심지어 3배쿼츠로 바꾼다해도 손해는 맞음 근데 아마 스비 생각엔 이번에 바뀌는 월정액이 주화효율은 또 되게 좋은편이라 이 주화들로 기채패키지같은 다른 주화상품을 비교적 싸게 살 수 있으니까 쿼츠쪽을 너프시킨거같음 한마디로 조삼모사같은 느낌이라 굳이 왜 이랬어야하지? 이런 생각이든다
1180개 주화를 심지어 3배쿼츠로 바꾼다해도 손해는 맞음 근데 아마 스비 생각엔 이번에 바뀌는 월정액이 주화효율은 또 되게 좋은편이라 이 주화들로 기채패키지같은 다른 주화상품을 비교적 싸게 살 수 있으니까 쿼츠쪽을 너프시킨거같음 한마디로 조삼모사같은 느낌이라 굳이 왜 이랬어야하지? 이런 생각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