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앞으로는 일주일마다 쿠폰으로 쿼츠 1000개 뿌리겠다는거구나 현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3 작성일 2021-09-28 09:39:40 수정일 2021-09-28 09:40:03 https://arca.live/b/counterside/34962906 그런거면 인정이지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9-28 09:43: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주화수급량이 늘어나니까 그렇게 막 엄청손해인거같지는않은데 ㅇㅇ 2021.09.28 77 -2 넥슨이 또 새로운걸 해냈네 ㅋㅋ ㅇㅇ (211.171) 2021.09.28 107 -3 개노 평가 어떰? [5] 라익스가드 2021.09.28 139 0 건틀렛 불사대전 직무유기 2021.09.28 57 0 스비는 아직 시작도 안했다 [1] 아헹 2021.09.28 56 1 댕시 명함의 그 악랄한 드랍률은 그대론가보네 쌉뉴비 2021.09.28 62 0 그래...이정도면 참을만 하지...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28 60 -1 출시 2년이 되어가는 겜인데 ㅎㅈ 2021.09.28 70 2 스포 아 시발 건랜쓱 2021.09.28 71 1 분탕게임 시작했다 꽉잡아 [3] ㅇㅇ 2021.09.28 147 0 세계 최초 60%월정액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ㅇㅇ 2021.09.28 90 0 후라이즌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 [1] Adyeshach 2021.09.28 86 0 이게...호라이즌? 쿵쿵홍 2021.09.28 71 0 과금 어려워져서 잘 모르겠어 [3] 샤오린사랑해 2021.09.28 99 4 5900원 월정액 바뀌면 쿼츠쪽은 손해긴함 [1] 물룽이 2021.09.28 116 0 스포 호라이즌 쇠파이프 든거 fafafan 2021.09.28 64 0 아니 먼가 옷이 하나하나보면 다 이뻐 [4] Q3 2021.09.28 101 0 그냥 일일이 사는거보다 쿼츠로 월정액 사게 해줘 ㅇㅇ 2021.09.28 31 0 호라이즌 이런 어린애 같은 모습으로 [1] 뇌간망가 2021.09.28 102 0 오로지 순수실력으로 분탕치네 [1] 물개는삐약 2021.09.28 92 4 호라이즌 생각한거랑 너무 다르게나왔네 [1] 캠캠캠 2021.09.28 68 0 후라이즌 디자인 존나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09.28 181 0 지금 넵튠 찾는 사람들 특 [1] HeyHo 2021.09.28 101 0 아 앞으로는 일주일마다 쿠폰으로 쿼츠 1000개 뿌리겠다는거구나 [1] 현붕이 2021.09.28 73 0 근데 월정액 매일 이터 800씩 주지 않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28 93 0 진짜 유저에미친 운영이다. 마족공 2021.09.28 84 3 호라이즌은 그냥 빅데이터 돌려서 옷 입은거 아닌고 샤라링 2021.09.28 65 0 근데 ㅈ간지 용무니 자켓 어디갓냐고 [2] 도츠게키 2021.09.28 59 0 월정액 주정액 18일은 뭐임?? ㅇㅇ (211.171) 2021.09.28 29 0 저 접시만 없었어도 귀엽게 볼만했는데 [1] 머때매안뎀 2021.09.28 44 2 지들 뭐파는지도 몰라 이 병신들은 [2] ㅎㅈ 2021.09.28 123 2 걍 기존꺼에 저거 추가하면안대나?? 마음여린 2021.09.28 44 0 당장 바꾸는거 아니니 건의나 쓰러 가셈 ㅋㅋ [2] 졸린개 2021.09.28 99 0 이제 쿼츠 뽑기는 점점 더 멀리해야할듯 eca 2021.09.28 61 0 테섭하기 vs 본섭하기 ㅇㅇ 2021.09.28 56 0 어제 야릭컬 보고 감명받았나 Onedaymore 2021.09.28 56 0 걍 호라이즌 패션이 너무 구림 ㅇㅇ [3] 김리본 2021.09.28 162 1 카사 bm원래이리 휙휙바꿈? [2] 나에엥 2021.09.28 106 0 월정액(18일) 주블 2021.09.28 37 0 재화나 상품 쪼물딱거리는거 자체가 싫더라 Paka 2021.09.28 35 0 기채권 쿼츠로 사는게 그렇게 아니꼬왔나 [7] ㅇㅌㄹㅌㅋ 2021.09.28 96 0 호라이즌 빠루 아님 [1] ㅇㅇ 2021.09.28 58 0 왜 계속 2-2가 터지는거지 adape 2021.09.28 26 0 솔직히 개노 못본걸로 하고싶다 [3] 엘빅이 2021.09.28 116 0 뭔가 호라이즌 공격모션 김케디 2021.09.28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28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