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개노 못본걸로 하고싶다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6 작성일 2021-09-28 09:38:35 https://arca.live/b/counterside/34962811 패키지도 별루고개취지만 후라이즌도 별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곰상어 2021-09-28 09:38:49 Aoi 2021-09-28 09:39:45 ㅇㅇ 2021-09-28 09:39: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라이즌 생각한거랑 너무 다르게나왔네 [1] 캠캠캠 2021.09.28 68 0 후라이즌 디자인 존나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09.28 181 0 지금 넵튠 찾는 사람들 특 [1] HeyHo 2021.09.28 101 0 아 앞으로는 일주일마다 쿠폰으로 쿼츠 1000개 뿌리겠다는거구나 [1] 현붕이 2021.09.28 74 0 근데 월정액 매일 이터 800씩 주지 않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28 93 0 진짜 유저에미친 운영이다. 마족공 2021.09.28 84 3 호라이즌은 그냥 빅데이터 돌려서 옷 입은거 아닌고 샤라링 2021.09.28 65 0 근데 ㅈ간지 용무니 자켓 어디갓냐고 [2] 도츠게키 2021.09.28 59 0 월정액 주정액 18일은 뭐임?? ㅇㅇ (211.171) 2021.09.28 29 0 저 접시만 없었어도 귀엽게 볼만했는데 [1] 머때매안뎀 2021.09.28 44 2 지들 뭐파는지도 몰라 이 병신들은 [2] ㅎㅈ 2021.09.28 123 2 걍 기존꺼에 저거 추가하면안대나?? 마음여린 2021.09.28 44 0 당장 바꾸는거 아니니 건의나 쓰러 가셈 ㅋㅋ [2] 졸린개 2021.09.28 99 0 이제 쿼츠 뽑기는 점점 더 멀리해야할듯 eca 2021.09.28 61 0 테섭하기 vs 본섭하기 ㅇㅇ 2021.09.28 56 0 어제 야릭컬 보고 감명받았나 Onedaymore 2021.09.28 56 0 걍 호라이즌 패션이 너무 구림 ㅇㅇ [3] 김리본 2021.09.28 162 1 카사 bm원래이리 휙휙바꿈? [2] 나에엥 2021.09.28 106 0 월정액(18일) 주블 2021.09.28 37 0 재화나 상품 쪼물딱거리는거 자체가 싫더라 Paka 2021.09.28 35 0 기채권 쿼츠로 사는게 그렇게 아니꼬왔나 [7] ㅇㅌㄹㅌㅋ 2021.09.28 96 0 호라이즌 빠루 아님 [1] ㅇㅇ 2021.09.28 58 0 왜 계속 2-2가 터지는거지 adape 2021.09.28 26 0 솔직히 개노 못본걸로 하고싶다 [3] 엘빅이 2021.09.28 116 0 뭔가 호라이즌 공격모션 김케디 2021.09.28 47 0 스포 아니 시발 가지 말라면 가지 마..,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28 138 0 금상 어제 트릭컬 보고 자극받았나 묘갤러 2021.09.28 84 1 또 번개치는 금태상연 념글 도배 시즌임? IRR 2021.09.28 53 0 호라이즌 저게 인겜 일러인가? Onedaymore 2021.09.28 144 0 그냥 월정액 3개 냅두고 저것도 추가시켜주지 [1] 베버 2021.09.28 73 0 스비야 BM모델 좀 개악시켜도 됨 c0in 2021.09.28 109 -2 18일주기 패스랑 맞추려는거 아님? [2] 스피 2021.09.28 167 2 하긴 슬슬 분탕쿨 돌기는 했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28 66 0 나 쿼츠 쪼달리는데 운지 2021.09.28 59 0 리타가 패션감각이 존나 뛰어났구나 [4] 샤라링 2021.09.28 151 0 각서윤 미친듯이 꼴리네;;; [2] 보추 2021.09.28 117 0 호라이즌 권총들어도되는데 쇠파이프라는건 스트라이커라는뜻인듯 콘칩 2021.09.28 52 0 짭넵튠이 아니면 뭐임 ㅇㅇ (211.171) 2021.09.28 41 -2 일단 이새끼들 똥꼬집 존나 쎄서 상자새끼 2021.09.28 66 0 걍 쿼츠랑 주화 패키지 6천원짜리 동시에 판매 하다가 둔까쓰킹 2021.09.28 87 0 이새끼들 또 시동거나? ㅇㅇ 2021.09.28 69 0 그냥 솔직하게 말해 [1] 마음여린 2021.09.28 96 1 그냥 월정액 놔두고 이번에 18일을 추가 하면 안됨? [4] 달고나좋아 2021.09.28 73 0 의도는 알겠는데 씹덕새끼 2021.09.28 47 0 근데 이 화면은 뭐지? [1] 1q2w3 2021.09.28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0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