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미쳤다고 고객들 더 이득보라고 가격정책을 바꿈?
소비자들 효율좋게 꿀빨고있는거 꼬우니까 건들지
기간같은거 건들고 재화도 두종류이상으로 나눠서 직접적인 비교도 힘들게 만들고
월정액같은건 특히 안사면 손해느낌나서 필구급인데 참..
기업이 미쳤다고 고객들 더 이득보라고 가격정책을 바꿈?
소비자들 효율좋게 꿀빨고있는거 꼬우니까 건들지
기간같은거 건들고 재화도 두종류이상으로 나눠서 직접적인 비교도 힘들게 만들고
월정액같은건 특히 안사면 손해느낌나서 필구급인데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