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후라이즌 호불호 많이 타나보네 지붕 추천 225 비추천 85 댓글 86 조회수 2376 작성일 2021-09-28 11:13:48 수정일 2021-09-28 11:22:17 https://arca.live/b/counterside/34971357 패션이 호불호 많이 타나봄호는 추천 불호는 비추일단 나는 불호 추천! 225 ( 0) 비추! 85 ( 0) 공유 댓글 [86] Brune 2021-09-28 11:14:24 인겜 이쁘면 만족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4:37 이게 맞긴하지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9-28 11:14:34 비호는 있는데 에이호는 어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4:57 벌써 경로당 문닫음? 펼쳐보기▼ 엘빅이 2021-09-28 11:15:03 복장에 대해서는 기대한거랑 거리가 멀어서 느껴지는 아쉬움임. 헤어스타일은 다 거르고 그냥 이상함 이건 바꿔주면 좋겠음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5:21 너무 섞어버리니 특색이 없음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9-28 11:15:09 불호 아니냐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5:33 사람 취향은 다른거니까 펼쳐보기▼ zkamcc 2021-09-28 11:15:56 나는 비호대신 에이메 하겠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6:20 거 할아버지 경로당 벌써 문 닫았어요? 펼쳐보기▼ 낙붕이 2021-09-28 11:18:03 코로나 때문에 쫓겨났대요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9:50 저런.. 펼쳐보기▼ ㅇㅇ 2021-09-28 11:17:42 난 괜찮은듯 ㅋㅋ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7:50 Tanabata 2021-09-28 11:17:45 비호는 어느나라말임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8:03 예아 수정하겠다 펼쳐보기▼ Tanabata 2021-09-28 11:19:03 예아 펼쳐보기▼ ㅇㅇ 2021-09-28 11:17:49 만족스럽진 않은데 불호까진 아닌듯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8:23 카린웡 2021-09-28 11:17:57 컷신이랑 괴리감이 좀 있음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8:34 핵융합건전지 2021-09-28 11:18:04 난 념글이 추리한대로 저 괴랄한 패션에 서사가 담겨있다면 극 호감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8:53 아이사타 2021-09-28 11:18:08 이게왜 스포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8:47 혹시 모르니깐 하긴했음 펼쳐보기▼ Ic 2021-09-28 11:18:09 개인적으로 용무늬 점퍼 좋아해서 극호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9:02 샤오린사랑해 2021-09-28 11:18:27 케릭은 괜찮은거 같은데 복장이 너무 불호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9:18 샤오린사랑해 2021-09-28 11:20:19 여자면 조신하게 입고 밥이나 차릴것이지 에잉 쯧쯧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28 11:18:51 스토리 뽕 넣어주면 호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19:36 스토리랑 엮어서 나오면 패션 깔 사람 별로없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1-09-28 11:20:01 귀여움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0:14 물룽이 2021-09-28 11:20:03 머가리 뚜껑만 어케 좀 해줬으면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0:25 확실히 접시는 좀 그렇더라 펼쳐보기▼ Lao 2021-09-28 11:20:20 곤룡포입은 간지여캐를 기대했는데 좀 실망함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0:49 *수정됨 솔직히 중화풍 옷 입은 포스넘치는 간지여캐 생각했는데 펼쳐보기▼ 요일 2021-09-28 11:20:42 아무리 봐도 의도가 섞여져 있는 패션같어 스비가 옷 같은건 ㅈㄴ 잘 내는 편인데 호라이즌을 굳이 이렇게 낼 이유는 없다고 봄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1:19 그렇게 생각하니 이유가 있어보인다 펼쳐보기▼ 만만 2021-09-28 11:21:02 스토리에서 리타 옷 다 주워 입었다 한번 하면 극호 될 듯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1:44 T1Faker 2021-09-28 11:21:08 난 존나 마음에 드는데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1:35 예아 취향은 사람마다 다른거니깐 펼쳐보기▼ 123456 2021-09-28 11:22:08 용 보고 당연히 야쿠자 재킷 연상되던데 뭘 연상한거야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2:49 곤룡포입은 간지여캐 펼쳐보기▼ ㅐㄴ 2021-09-28 11:23:24 난 마음에 드는데 옷에 스토리 같은거 들어있으면 극호 될 거 같음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6:58 스토리 좋으면 깔 사람 없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1-09-28 11:24:12 난 귀엽고 무정한 깡패 같아서 호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7:06 diqkf운터 2021-09-28 11:24:16 호감임 슬픔에 잠긴 인공지능에서 미쳤습니까. 휴먼. 날릴 수 있을거 같이 생긴 외모가 됨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7:22 WGM 2021-09-28 11:24:39 나는 서사가 있더라도 이건 좀 아니다 싶음 극불호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7:36 좀 아웃이긴함 펼쳐보기▼ OmO 2021-09-28 11:26:10 목소리가 이쁘면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8:04 AllesKlar 2021-09-28 11:26:41 난 극호임 ㅋㅋㅋ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7:59 AllesKlar 2021-09-28 11:28:55 나사빠진 기계센스 너무 커엽워 펼쳐보기▼ 렛소 2021-09-28 11:27:10 나는 개씹비호감 대가리에 접시는 왜달고잇는거야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7:50 그건 금태만 안다 펼쳐보기▼ 작심삼일 2021-09-28 11:28:23 캐릭이 예쁘면 뭘 입어도 예뻐보여서 ㄱㅊ 어차피 꼴리는 캐릭들은 나중에 스킨 내주니까 그거사면됨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28:53 세포 2021-09-28 11:31:52 패션이야 사채업자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대가리에 달린거 맘에 안듬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40:25 접시가 좀 그렇긴함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28 11:40:12 나는 해석보고 미친 미친 미친 개호감됨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40:31 b0ss 2021-09-28 11:41:32 뭐야 왜 우드픽커 각성아님?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42:02 Cacao 2021-09-28 11:44:51 판드랄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49:31 4G5G 2021-09-28 11:46:04 난 처음 등장했을 때처럼 눈매를 좀 더 날카롭게 해줬으면 좋겠더라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49:39 LatroC 2021-09-28 11:49:22 사실 상의보고 곤룡포보다 개량 한복인가 싶었는데 짬뽕 많이 섞여 있더라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1:50:04 솔직히 나도 곤룡포입고 나올줄 암 펼쳐보기▼ 그림판뉴비 2021-09-28 12:08:42 컨셉 잘잡았다고 생각함 특징이 애매한것 보다 양아치 일수꾼 모습으로 표현 확실하게 해서 개성표현 굉장히 잘한것 같음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2:08:52 비염싫어 2021-09-28 12:25:27 패션만 보면 개꾸짐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2:25:36 패션은.. 좀 글치 펼쳐보기▼ Ireum 2021-09-28 12:38:21 와꾸가 패션을 압도한다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4:29:20 확실히 와꾸는 좋긴함 펼쳐보기▼ 가자미 2021-09-28 13:14:05 오히려좋아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4:29:29 빅젖사랑 2021-09-28 14:29:05 패션보단 성인일줄알았는데 왠 애새끼가.. 펼쳐보기▼ 지붕 2021-09-28 14:29:58 뭔가 카리스마 넘치는 누님인줄알았는데 깡패 애새끼같아 펼쳐보기▼ 빅젖사랑 2021-09-28 14:30:11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정액제 질문있음 나이트바라기 2021.09.28 52 0 호라이즌 복장은 나름 서사있어서 괜찮게보이는데 [1] ㅇㅇ (58.239) 2021.09.28 91 0 일단 월정액 소과금도 일간 쿼츠는 사야겠네 주블 2021.09.28 35 0 아니 근데 쇠파이프 볼때마다 헤으응 2021.09.28 62 0 그런데 호라이즌은 각성으로 나올까 일반으로 나올까 [1] swratra 2021.09.28 48 0 호라이즌 그래서 남캐 맞음? 펜도르 2021.09.28 117 -4 이거 벌써 뜨네 두트리오 2021.09.28 65 0 10월 중순에 나오면 각성호라이즌 드가자~ [2] 시니즈 2021.09.28 48 0 스포 이게 밈이 아니라 진짜였노 [6] Badfinger 2021.09.28 230 7 난 모작권 하루에 하나씩 받는거 개꿀이었는데 카린웡 2021.09.28 87 0 호라이즌은 각성느낌은 아니지? Nuubi 2021.09.28 43 0 예전에 호라이즌이 근접캐 아닐까 하긴 했는데 1q2w3 2021.09.28 56 0 호라이즌 헤일로 2개 달고다니네 ㄷㄷ [2] 가으응 2021.09.28 114 0 과열된 호라이즌으로 계란후라이 해보고싶다 [1] 헥토르 2021.09.28 45 -1 쿼츠스킨 개떡상이네 [2] 낙붕이 2021.09.28 123 3 호라이즌 생각한거랑 많이 다르긴한데 [3] 청안아이 2021.09.28 170 2 결론은 카사는 뉴비가 필요함 [4] 하나팠다 2021.09.28 97 4 뭐냐 호라이즌 근접캐로 나오냐? [2] ㅇㅇ 2021.09.28 88 0 사람은 쇠파이프에 맞으면 죽어 [1] 샤라링 2021.09.28 96 1 후라이즌 발 대딸 마렵네 [2] 묘갤러 2021.09.28 102 0 기채 스택쌓이던가 [3] Timealter 2021.09.28 108 0 님들 원신인절미 2021.09.28 61 0 후라이즌 해킹하고싶다 [2] 뷰룻 2021.09.28 78 0 스포 후라이즌 호불호 많이 타나보네 [86] 지붕 2021.09.28 2376 140 원래 문의에 쌍욕 안 쓰는데 Brune 2021.09.28 90 -5 호라이즌 그 넵튠이었나 하는 애니에 나올거같이 생김 호로로로롱 2021.09.28 58 0 난 스비 왜 저런 패치 할려는지 이해간다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04 0 ✋질문 솔저캐릭중에 카운터같이생긴애 베로니카말고 누구있을까 [5] 펭귄국밥 2021.09.28 124 0 상상한 호라이즌 : 검은색 후드에, 한복이나 아무튼 동양풍 복식 누님 [3] ㅇㅇ 2021.09.28 90 0 호라이즌 처음엔 생각했던 디자인 아니라 놀랐는데 [1] 앤나루 2021.09.28 138 0 정액제 바뀜? [4] 미야 2021.09.28 144 0 1.5 유입 그늘밑 챌린지 팟 샤오린사랑해 2021.09.28 95 0 호라이즌 컷씬 프라임 2021.09.28 71 4 아니 안경혐오; [4] 학점대폭발 2021.09.28 101 0 상점 개편은 대충 3줄요약 되지 않을까 [2] zkamcc 2021.09.28 85 2 스포 호라이즌 생각보다 순하게 생겨서 분위기 가볍게 시작할수도 있겠다 [2] 헤으응 2021.09.28 172 0 정보 주화정액러, 패스 기준으로 계산좀해봤음 Paka 2021.09.28 276 5 아 BM개편 깨달아버렸다. [3] 청안아이 2021.09.28 163 6 근데 스비 요즘 캐릭터 디자인 똑바로 안 하는거 아님? [21] 학점대폭발 2021.09.28 243 -23 그냥 기존 쿼츠정액을 삭제시키기 위한 BM 개편임 [1] Nuubi 2021.09.28 95 1 뉴비 함선 뭐받을까 [3] 화윤 2021.09.28 94 0 념글보니 호라이즌 상의는 붉은색이 맞는거 같다 ㅇㅇ (61.72) 2021.09.28 74 0 ✋질문 캐릭 일러 이미지복사좀하려는데 [1] 펭귄국밥 2021.09.28 62 0 학교에서 이렇게 늦게 하교하는거 처음이노 [6] 비질란테 2021.09.28 80 0 카사에서 극혐이던게 두개가 있는데 [1] 게테라토스 2021.09.28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11: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