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2종 다사다가 요즘들어 쿼츠는 안사서
현재 30일 16000원 총 3200주화
여기서 2170주화 / 5주 카운터패스가 빠짐
30일로 환산하면 1860주화
그럼 한달에 1240주화씩 남는거모아서 스킨, 3배쿼츠, 이지수 같은거 살 수 있었음
새로생긴 패키지는 5900원 18일 1180주화
30일로 환산하면 9800원 1966주화
카운터패스 1860주화를 빼면
남는건 한달에 100주화
다른거뭐 사긴 힘들듯
나같이 패스만 사던 사람은
월정액이 16000 > 10000원으로 줄어든거긴한데
하지만 추가적인 쿼츠수급이 없다면 쿼츠가 고갈돼서 주간기채 못사는 순간이 무조건 올거라
그때가서 고통받을거 생각하면 맘편하게 그냥 16000원 그대로 이용하던가 아니면 둘다사던가 하는게 나을듯
침고로 주화당 가격은 두 패키지 정확히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