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융합핵 BM이 존나 말도 안되게 비싼 이유 스노우랫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9-28 11:09:58 https://arca.live/b/counterside/34970975 이새끼들 혹시 중복캐릭터15개 가치로 짜고 있는 게 아닐까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LastChance 2021-09-28 11:11:00 그러면 5.5x15해서 825000원이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스노우랫 2021-09-28 11:11: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점 개편은 대충 3줄요약 되지 않을까 [2] zkamcc 2021.09.28 85 2 스포 호라이즌 생각보다 순하게 생겨서 분위기 가볍게 시작할수도 있겠다 [2] 헤으응 2021.09.28 172 0 정보 주화정액러, 패스 기준으로 계산좀해봤음 Paka 2021.09.28 276 5 아 BM개편 깨달아버렸다. [3] 청안아이 2021.09.28 162 6 근데 스비 요즘 캐릭터 디자인 똑바로 안 하는거 아님? [21] 학점대폭발 2021.09.28 242 -23 그냥 기존 쿼츠정액을 삭제시키기 위한 BM 개편임 [1] Nuubi 2021.09.28 95 1 뉴비 함선 뭐받을까 [3] 화윤 2021.09.28 94 0 념글보니 호라이즌 상의는 붉은색이 맞는거 같다 ㅇㅇ (61.72) 2021.09.28 73 0 ✋질문 캐릭 일러 이미지복사좀하려는데 [1] 펭귄국밥 2021.09.28 62 0 학교에서 이렇게 늦게 하교하는거 처음이노 [6] 비질란테 2021.09.28 79 0 카사에서 극혐이던게 두개가 있는데 [1] 게테라토스 2021.09.28 105 0 궁지에 몰리면 쇠파이프를 마구 휘두르는 호라이즌 ㅋㅋㅋㅋ [2] ㅇㅇ 2021.09.28 147 0 스포 뒷북이겠지만 이제야 눈치챔 [36] 페소라붕카린이 2021.09.28 1758 61 월정액 없앤다니까 풀로채워놓을생각부터 드는 내가 싫다 [3] 뭐해야하냐 2021.09.28 92 1 ✋질문 월정액 질문좀 꿀꼬비 2021.09.28 46 0 죽은애도 수영복나올수잇음? [6] 유돌이가잘할게 2021.09.28 85 0 스비 얘네들 왤케 BM 못 짬? [5] swratra 2021.09.28 112 -2 솔직하게 말해서 호라이즌 첫 인상 이거였음ㅋㅋ; [4] 헥토르 2021.09.28 656 3 볶음밥 잘 태우게 생겼노 ㅋㅋ [2] 주블 2021.09.28 82 1 호라이즌 10월초 아니엇음? [3] 시니즈 2021.09.28 86 0 호라이즌 빠루든거 ㅋㅋㅋ ㅈㄴ 웃기네 [2] 카린웡 2021.09.28 101 0 스포 후라이즌 게이야...... [4] 묘갤러 2021.09.28 127 7 청문회 스트라이커 장비 청문회 모아보기 [2] 라킁 2021.09.28 12720 4 융합핵 BM이 존나 말도 안되게 비싼 이유 [2] 스노우랫 2021.09.28 112 0 BM도 복잡한데 스비 얘네 말을 생각 안하고 하는것같음 [1] 탑솔 2021.09.28 91 0 후라이즌 외형이 초라하다고 각성 아닐거 같지? [4]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12 0 그래서 정액제 개선이야 개악이야? 천공분열 2021.09.28 62 0 월정액 풀매수도 ㅎㅈ 2021.09.28 53 0 근데 확실히 다들 상상하던 호라이즌 이미지가 비슷했네 [2] 엘빅이 2021.09.28 115 0 분탕짓할꺼면 추석때 구글이벤할때 했어야지ㅋㅋ [1] ㅇㅇ 2021.09.28 63 0 정액제 개편 손해임 이득임? [3] 유나 2021.09.28 137 0 청문회 스트라이커 장비 청문회 리플레이서 비숍 [6] 라킁 2021.09.28 1474 2 쿼츠가 왜 부족해 [2] ㅇㅇ 2021.09.28 95 2 쿼츠 결제에 대한 데이터가 기밀인건 이해를 하겠는데 청안아이 2021.09.28 65 3 얘네는 도대체 고객이 누구냐? [2] 형제철물 2021.09.28 108 -3 생각해보니 대시때문에 리타를 뽑을 이유가없잖아 지붕 2021.09.28 69 0 선생님들 그럼 지금 쿼츠 월정액 90일치 풀매수하면 [2] 싱아 2021.09.28 93 0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이번에 바뀌는게 오히려 이득임 [2] knsM_ 2021.09.28 131 1 와 무슨 진짜 [3] Zinma 2021.09.28 64 0 스포 호라이즌 오퍼로나올줄알았는데 [6] Badfinger 2021.09.28 144 0 난 호라이즌 각성파였는데 [1] ㅇㅇ 2021.09.28 86 0 뉴비 한번만 도와주십시여 리세계 살꺼면 밀리아 있는걸 사는게 좋아? [10] 족밥견제 2021.09.28 144 0 근데 bm 이야기 나와서 하는 소리인데 [2]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22 3 호라이즌 뭔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노 누르망디 2021.09.28 108 -1 그러니깐 쿼츠월정액 풀매수하면 되는거지? [2] 토깡이 2021.09.28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1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