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뭔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노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라이즌 빠루든거 ㅋㅋㅋ ㅈㄴ 웃기네
[2]
101
0
스포
후라이즌 게이야......
[4]
127
7
청문회
스트라이커 장비 청문회 모아보기
[2]
12720
4
융합핵 BM이 존나 말도 안되게 비싼 이유
[2]
112
0
BM도 복잡한데 스비 얘네 말을 생각 안하고 하는것같음
[1]
91
0
후라이즌 외형이 초라하다고 각성 아닐거 같지?
[4]
112
0
그래서 정액제 개선이야 개악이야?
62
0
월정액 풀매수도
53
0
근데 확실히 다들 상상하던 호라이즌 이미지가 비슷했네
[2]
115
0
분탕짓할꺼면 추석때 구글이벤할때 했어야지ㅋㅋ
[1]
63
0
정액제 개편 손해임 이득임?
[3]
137
0
청문회
스트라이커 장비 청문회 리플레이서 비숍
[6]
1474
2
쿼츠가 왜 부족해
[2]
95
2
쿼츠 결제에 대한 데이터가 기밀인건 이해를 하겠는데
64
3
얘네는 도대체 고객이 누구냐?
[2]
107
-3
생각해보니 대시때문에 리타를 뽑을 이유가없잖아
69
0
선생님들 그럼 지금 쿼츠 월정액 90일치 풀매수하면
[2]
93
0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이번에 바뀌는게 오히려 이득임
[2]
130
1
와 무슨 진짜
[3]
64
0
스포
호라이즌 오퍼로나올줄알았는데
[6]
144
0
난 호라이즌 각성파였는데
[1]
86
0
뉴비 한번만 도와주십시여 리세계 살꺼면 밀리아 있는걸 사는게 좋아?
[10]
144
0
근데 bm 이야기 나와서 하는 소리인데
[2]
122
3
호라이즌 뭔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노
107
-1
그러니깐 쿼츠월정액 풀매수하면 되는거지?
[2]
117
0
리타님 다시는 껌젓이라고 안놀릴께요
[3]
118
0
걍 아트팀 확대해서 꼴리는 스킨 자주 내주면안댐?
75
0
호라이즌 왤케 별로임...
[3]
145
0
스포
호라이즌 좀 순해보이네
[3]
145
0
스포
호라이즌이 오지는 걸 들고왔으면 좋겠다
71
0
양자석 나만 사는거엿구나
[5]
117
3
그러네??
[1]
58
0
오 탈레반..
59
1
호라이즌 이새끼
33
0
??? 정액제 300개 넘게 모아놨는데 머임???
[30]
1583
37
후라이즌 감우 닮았나?
[2]
125
0
걍 쿼츠정액 냅두고 18일짜리 주화패키지만 추가하면
83
0
얘네 주간 채용권 가져가면서 쿼츠를 더 푼다고 안했음?
[2]
91
0
스비야 돈을 벌고 싶음 이벤때나 확 땡겨라
37
0
결국 이번거는 피씨클라 저격 bm이라 생각함
[23]
1671
41
제발 시간을 더 주십쇼
[17]
123
0
각성솔져 하나만 줘
50
0
아니 무과금 주간기채구매가 대체 어케 됨?
[1]
61
0
정말 뜬금없지만
[4]
69
4
난 호라이즌 맘에 드는게
[2]
12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