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액제 개편 손해임 이득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7
작성일
댓글
[3]
OmO
ㅇㅇ
청안아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보니 호라이즌 상의는 붉은색이 맞는거 같다
74
0
✋질문
캐릭 일러 이미지복사좀하려는데
[1]
62
0
학교에서 이렇게 늦게 하교하는거 처음이노
[6]
80
0
카사에서 극혐이던게 두개가 있는데
[1]
106
0
궁지에 몰리면 쇠파이프를 마구 휘두르는 호라이즌 ㅋㅋㅋㅋ
[2]
148
0
스포
뒷북이겠지만 이제야 눈치챔
[36]
1758
61
월정액 없앤다니까 풀로채워놓을생각부터 드는 내가 싫다
[3]
94
1
✋질문
월정액 질문좀
46
0
죽은애도 수영복나올수잇음?
[6]
85
0
스비 얘네들 왤케 BM 못 짬?
[5]
112
-2
솔직하게 말해서 호라이즌 첫 인상 이거였음ㅋㅋ;
[4]
656
3
볶음밥 잘 태우게 생겼노 ㅋㅋ
[2]
83
1
호라이즌 10월초 아니엇음?
[3]
87
0
호라이즌 빠루든거 ㅋㅋㅋ ㅈㄴ 웃기네
[2]
102
0
스포
후라이즌 게이야......
[4]
127
7
청문회
스트라이커 장비 청문회 모아보기
[2]
12720
4
융합핵 BM이 존나 말도 안되게 비싼 이유
[2]
114
0
BM도 복잡한데 스비 얘네 말을 생각 안하고 하는것같음
[1]
93
0
후라이즌 외형이 초라하다고 각성 아닐거 같지?
[4]
113
0
그래서 정액제 개선이야 개악이야?
63
0
월정액 풀매수도
54
0
근데 확실히 다들 상상하던 호라이즌 이미지가 비슷했네
[2]
115
0
분탕짓할꺼면 추석때 구글이벤할때 했어야지ㅋㅋ
[1]
65
0
정액제 개편 손해임 이득임?
[3]
137
0
청문회
스트라이커 장비 청문회 리플레이서 비숍
[6]
1475
2
쿼츠가 왜 부족해
[2]
95
2
쿼츠 결제에 대한 데이터가 기밀인건 이해를 하겠는데
65
3
얘네는 도대체 고객이 누구냐?
[2]
108
-3
생각해보니 대시때문에 리타를 뽑을 이유가없잖아
69
0
선생님들 그럼 지금 쿼츠 월정액 90일치 풀매수하면
[2]
93
0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이번에 바뀌는게 오히려 이득임
[2]
131
1
와 무슨 진짜
[3]
64
0
스포
호라이즌 오퍼로나올줄알았는데
[6]
144
0
난 호라이즌 각성파였는데
[1]
86
0
뉴비 한번만 도와주십시여 리세계 살꺼면 밀리아 있는걸 사는게 좋아?
[10]
145
0
근데 bm 이야기 나와서 하는 소리인데
[2]
122
3
호라이즌 뭔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노
108
-1
그러니깐 쿼츠월정액 풀매수하면 되는거지?
[2]
117
0
리타님 다시는 껌젓이라고 안놀릴께요
[3]
119
0
걍 아트팀 확대해서 꼴리는 스킨 자주 내주면안댐?
77
0
호라이즌 왤케 별로임...
[3]
147
0
스포
호라이즌 좀 순해보이네
[3]
145
0
스포
호라이즌이 오지는 걸 들고왔으면 좋겠다
72
0
양자석 나만 사는거엿구나
[5]
118
3
그러네??
[1]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