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BM점점 ㅈ같아지네 과금 매카노한다 돈땃쥐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9-28 11:21:34 https://arca.live/b/counterside/34972145 카사에 달에 100~200씩 꾸준하게 질러왔는데몬가 점점 BM 개판되가면서 구매할만한 상품도 없어지고7월부터 과금이 줄더니 9월에는 월정액 말고는 아무것도 안사게되더라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네모네모 2021-09-28 11:21:53 창세의결정은 먼겜이지 펼쳐보기▼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1:22:11 원신아냐 펼쳐보기▼ BlueTrain 2021-09-28 11:22:16 원신이었나 펼쳐보기▼ 반갑노 2021-09-28 11:22:22 짱숨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09-28 11:22:31 아 그러네 오랜만에봐서 ㅋㅋ 펼쳐보기▼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1:22:00 물룽이 2021-09-28 11:22:04 극한의가능충 2021-09-28 11:22:05 ㅇㅇ 2021-09-28 11:22:05 겜접지만 말아조 펼쳐보기▼ 스노우랫 2021-09-28 11:22:07 원신에 뭐이리 트럭을 많이 박았냐 펼쳐보기▼ 고오급물티슈 2021-09-28 11:22:07 zkamcc 2021-09-28 11:22:08 야야미 뽑음? 펼쳐보기▼ 갤쁘리 2021-09-28 11:22:12 라이덴찌찌 펼쳐보기▼ 프라임 2021-09-28 11:22:21 창세의결정 상태가? 펼쳐보기▼ ㅇㅇ 2021-09-28 11:22:22 카린웡 2021-09-28 11:23:58 선생님 황올 하나만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ㄹㅇ 그느낌 있음 상점 들어가보면 Q3 2021.09.28 59 0 그래도 확실히 얘네 발전한 느낌이 있음 [3] knsM_ 2021.09.28 73 7 길레 개인버프는 언제 켜야함? [2] 묘생 2021.09.28 48 0 할배들 개씹악질 합성짤 ㅋㅋㅋㅋㅋㅋㅋ [31] 묘갤러 2021.09.28 1920 56 호라이즌이 아내고 딸이 시그마라면 [2] ㅇㅇdb 2021.09.28 71 0 호라이즌 걍 안드로이드 일수꾼 그자체인데 씹덕새끼 2021.09.28 40 0 패키지도 병신같이 내면서 bm관련은 왤케 손대노 도라에몽 2021.09.28 77 2 호라이즌 성능이 미니 스피라 급이면 디자인도 매우 이쁜거고 [1] 극한의가능충 2021.09.28 90 0 솔직히 쿼츠정액이 더 혜잔데 [2] Badfinger 2021.09.28 108 0 진짜 뭔가햇는데 pc클라 저격이라니까 납득이 딱되네 [1] 게테라토스 2021.09.28 116 0 호라이즌 왤케 순해짐 [5] 감우치치 2021.09.28 216 0 챈떡뭐 정액제 개편댐? [2] 불타는백두산 2021.09.28 64 0 애네가 쿼츠 뿌리는걸 혜자라고 착각하면 안됨 ㅇㅇ 2021.09.28 71 0 헛짓거리 하지 말고 3배쿼츠나 팔아라 아메리고 2021.09.28 30 0 스포 난 이거 처음에 [3] 상자새끼 2021.09.28 125 0 이번 스토리작가도 제발 갓동주 제발 ㅇㅇ (175.202) 2021.09.28 68 0 이새끼들 쿼츠가지고 염병하는거 진짜 ㅈ같네 청안아이 2021.09.28 97 -1 치후유 메공속 줘도 괜찮음?? [4] Zinma 2021.09.28 129 0 호라이즌 옷 못입는 아줌마 느낌이네 [1] 루호스 2021.09.28 75 0 일러보고 호불호하기에는 조금 이른듯 [2] 5246 2021.09.28 91 0 5900원으로 400주화+ 3천쿼츠+24000이터가 2528쿼츠가 됨 [3] Nuubi 2021.09.28 159 0 안녕하십니까 센세들 뉴비 계정 들고왔습니다....도움!... [13] 족밥견제 2021.09.28 125 1 님들은 호라이즌보고 감우 생각함? 난 얘 생각나던데 [2] 오새린 2021.09.28 368 1 진짜 BM점점 ㅈ같아지네 과금 매카노한다 [16] 돈땃쥐 2021.09.28 211 3 트루 메박이들은 후라이즌 불호겠지? [4] 건랜쓱 2021.09.28 86 0 호라이즌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다르긴 한데 [4] 펭귄국밥 2021.09.28 62 0 후라이즌 휴먼체 쓰면 존나 호감일거 같은데 [1] IRR 2021.09.28 93 0 추천작중인데 이거 뭐임? [4] 쌉뉴비 2021.09.28 139 0 바로 이거였네 늒네조무사 2021.09.28 80 0 쿼츠 월정액 사던애들은 문의좀 넣어보자 ㅇㅇ 2021.09.28 93 0 쿼츠 정액제 원래 안 샀는데 없어진다니까 풀매수하고 싶네 [3] 몰루브릿지 2021.09.28 102 0 ㅅㅂ 3배를 상시로 풀어주던가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17 0 호라이즌 실제로 최애캐가 되는 경우는 잘 없을거 같음 [10] 엘빅이 2021.09.28 192 2 매일 얻는 정보패키지 상자 일괄오픈은 언제 가능하냐? 이응두개 2021.09.28 33 0 나 각성캐릭 시윤이 1개인데 융합 시윤이만 하면대? [4] 묘생 2021.09.28 97 0 BM좀 그만 건드렸으면 좋겠네 포소기 2021.09.28 63 0 지금 후라이즌 떴는데 시그마 너무 안일한거 아님? [4] 묘갤러 2021.09.28 158 0 집왔는데 호라이즌 머임 [1] 오새린 2021.09.28 83 1 날갱듀~~ [4] Cacao 2021.09.28 76 0 아니 단순 계산을 봐서 쿼츠 수급을 개조진건 맞음 [2] 청안아이 2021.09.28 155 9 호라이즌 패스면 안된다 [2] ㅇㅇ 2021.09.28 113 0 ✋질문 이거 패키지 좋은거임? [9] 피우이 2021.09.28 146 0 하도 재화 일원화 해라해서 한 느낌도 있음 [1] knsM_ 2021.09.28 96 4 그늘 이벤트 크레딧 효율이 이벤트맵들 중에서도 좋은편이었나? 초승달 2021.09.28 73 0 호라이즌 약간 릴리과일거같은데 [2] 호로로로롱 2021.09.28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