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센세들 뉴비 계정 들고왔습니다....도움!... 족밥견제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9-28 11:21:57 https://arca.live/b/counterside/34972210 그...이미지 좀 구린거 용서해주십시여...각성도 각성인데 ssr 풀도 봐야해서 진짜 물어보니가 너무 어려웠습니다..다 못 긁었는데 일단 류드밀라 있는 계 위주로해서 긁었습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이히힝 2021-09-28 11:23:28 일단 미니스트라 잇는게좋아 국룰임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28 11:23:36 족밥견제 2021-09-28 11:25:38 감사합니다 센세..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28 11:27:10 이볼브원이 좀 아쉽긴한데 미니스트라가 팔방미인이라 1번이좋을듯 펼쳐보기▼ 족밥견제 2021-09-28 11:28:19 ssr풀 고려해서 그렇지여?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28 11:29:35 베로니카없는게 좀아쉽긴한데 ㄱㅊ은듯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9-28 11:24:02 맨위에꺼 펼쳐보기▼ 족밥견제 2021-09-28 11:25:56 알겠습니다 센세 펼쳐보기▼ 나부코 2021-09-28 11:28:15 다들 1번 추천하네 난 25번이라고 적힌것도 좋아보이는데 미니스트라야 뭐 ..나중에 뽑고 이볼브원이 뉴비가 쓸 떄가 없는데 펼쳐보기▼ 족밥견제 2021-09-28 11:36:40 센세?........ 펼쳐보기▼ 나부코 2021-09-28 11:38:47 쓰알풀이 25가 훨씬 좋아보여서 미니스트라 하나 때문에 쓰지도 못 할 이볼브원 데리고 갈 필요가 있을까? 펼쳐보기▼ 나부코 2021-09-28 11:39:18 님이 계정을 엄청 올려놔서 사람들이 보기 싫어서 답 얼마 없는거 같은데 첫번째 꺼랑 제가 말한 25번 계정 두개만 찍어서 글 다시 올려봐도 좋음 펼쳐보기▼ 족밥견제 2021-09-28 11:39:33 알겠습니다 센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래전이나 SEA섭 pc클라 인겜 결제 됨? Brune 2021.09.28 46 0 카사 월정액 가격만보면 쌘편아닌가 [1] Timealter 2021.09.28 73 0 근데 ㄹㅇ 그느낌 있음 상점 들어가보면 Q3 2021.09.28 59 0 그래도 확실히 얘네 발전한 느낌이 있음 [3] knsM_ 2021.09.28 73 7 길레 개인버프는 언제 켜야함? [2] 묘생 2021.09.28 48 0 할배들 개씹악질 합성짤 ㅋㅋㅋㅋㅋㅋㅋ [31] 묘갤러 2021.09.28 1920 56 호라이즌이 아내고 딸이 시그마라면 [2] ㅇㅇdb 2021.09.28 71 0 호라이즌 걍 안드로이드 일수꾼 그자체인데 씹덕새끼 2021.09.28 40 0 패키지도 병신같이 내면서 bm관련은 왤케 손대노 도라에몽 2021.09.28 77 2 호라이즌 성능이 미니 스피라 급이면 디자인도 매우 이쁜거고 [1] 극한의가능충 2021.09.28 90 0 솔직히 쿼츠정액이 더 혜잔데 [2] Badfinger 2021.09.28 108 0 진짜 뭔가햇는데 pc클라 저격이라니까 납득이 딱되네 [1] 게테라토스 2021.09.28 116 0 호라이즌 왤케 순해짐 [5] 감우치치 2021.09.28 216 0 챈떡뭐 정액제 개편댐? [2] 불타는백두산 2021.09.28 64 0 애네가 쿼츠 뿌리는걸 혜자라고 착각하면 안됨 ㅇㅇ 2021.09.28 71 0 헛짓거리 하지 말고 3배쿼츠나 팔아라 아메리고 2021.09.28 30 0 스포 난 이거 처음에 [3] 상자새끼 2021.09.28 125 0 이번 스토리작가도 제발 갓동주 제발 ㅇㅇ (175.202) 2021.09.28 68 0 이새끼들 쿼츠가지고 염병하는거 진짜 ㅈ같네 청안아이 2021.09.28 98 -1 치후유 메공속 줘도 괜찮음?? [4] Zinma 2021.09.28 130 0 호라이즌 옷 못입는 아줌마 느낌이네 [1] 루호스 2021.09.28 76 0 일러보고 호불호하기에는 조금 이른듯 [2] 5246 2021.09.28 91 0 5900원으로 400주화+ 3천쿼츠+24000이터가 2528쿼츠가 됨 [3] Nuubi 2021.09.28 160 0 안녕하십니까 센세들 뉴비 계정 들고왔습니다....도움!... [13] 족밥견제 2021.09.28 125 1 님들은 호라이즌보고 감우 생각함? 난 얘 생각나던데 [2] 오새린 2021.09.28 368 1 진짜 BM점점 ㅈ같아지네 과금 매카노한다 [16] 돈땃쥐 2021.09.28 212 3 트루 메박이들은 후라이즌 불호겠지? [4] 건랜쓱 2021.09.28 86 0 호라이즌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다르긴 한데 [4] 펭귄국밥 2021.09.28 62 0 후라이즌 휴먼체 쓰면 존나 호감일거 같은데 [1] IRR 2021.09.28 94 0 추천작중인데 이거 뭐임? [4] 쌉뉴비 2021.09.28 139 0 바로 이거였네 늒네조무사 2021.09.28 80 0 쿼츠 월정액 사던애들은 문의좀 넣어보자 ㅇㅇ 2021.09.28 93 0 쿼츠 정액제 원래 안 샀는데 없어진다니까 풀매수하고 싶네 [3] 몰루브릿지 2021.09.28 102 0 ㅅㅂ 3배를 상시로 풀어주던가 [1] 에이미세컨드윙 2021.09.28 117 0 호라이즌 실제로 최애캐가 되는 경우는 잘 없을거 같음 [10] 엘빅이 2021.09.28 192 2 매일 얻는 정보패키지 상자 일괄오픈은 언제 가능하냐? 이응두개 2021.09.28 33 0 나 각성캐릭 시윤이 1개인데 융합 시윤이만 하면대? [4] 묘생 2021.09.28 97 0 BM좀 그만 건드렸으면 좋겠네 포소기 2021.09.28 63 0 지금 후라이즌 떴는데 시그마 너무 안일한거 아님? [4] 묘갤러 2021.09.28 158 0 집왔는데 호라이즌 머임 [1] 오새린 2021.09.28 83 1 날갱듀~~ [4] Cacao 2021.09.28 76 0 아니 단순 계산을 봐서 쿼츠 수급을 개조진건 맞음 [2] 청안아이 2021.09.28 155 9 호라이즌 패스면 안된다 [2] ㅇㅇ 2021.09.28 113 0 ✋질문 이거 패키지 좋은거임? [9] 피우이 2021.09.28 146 0 하도 재화 일원화 해라해서 한 느낌도 있음 [1] knsM_ 2021.09.28 96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