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은 1.5주년 여름축제 기타등등 해서 뿌리는게 많지만


앞으로도 지금처럼 뿌릴거라는 보장은 없고


뿌리는 양이 줄어들면 예전처럼 월정액으로 주간기채+보급소리롤은 불가능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