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주년 유입 뉴비 슬픈점 하나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2 작성일 2021-09-28 11:25:06 수정일 2021-09-28 11:25:28 https://arca.live/b/counterside/34972563 리세 존나해도 개같이 안되서 꼬접각 잡혔을떄 이거받고 접지말라고괜찮은 계정 나눔 받았는데 막상 나는 살아서 지금 레벨 70이 되가는데 막상 나 살아라고 준넘은 카사 안하더라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9-28 11:25: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에 말한 우편함 존버 서버 불안정 때문에도 있을듯 [3] 하랍픽업좀 2021.09.28 80 0 찍먹해보려고 왔더니 [1] 까누 2021.09.28 60 0 쿼츠 정액제 삭제 안해줬으면 좋겠다 [2] 천상의주사위 2021.09.28 95 0 팩트)후라이즌 스토리 나오면 공중제비 돌면서 천장찍을 것들임 [3] IRR 2021.09.28 77 4 BM변경으로 확실해진점 ㅇㅇ 2021.09.28 112 -1 시발 다음 뒤통수는 재무장이나 T7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청안아이 2021.09.28 68 0 쫄작 이거 왜 전복이 나는걸까 [6] eca 2021.09.28 102 0 호라이즌 머리에 떠있는 저거 뭐임 [2] 펜도르 2021.09.28 106 0 호라이즌 일러 일수꾼에 딱 맞는것 같은데 [2] 불타는백두산 2021.09.28 79 2 근데 다들 진심으로 한복일거라 생각했음? [8] 월광 2021.09.28 223 1 패키지를 효율 좋게 내놓으면 되는걸 왜 BM을 바꾸지? 몰루브릿지 2021.09.28 43 0 또 몰?루 관리자가 호라이즌 업글 해줄지 스노우랫 2021.09.28 44 0 호라이즌 지금 별로라하는애들 천장침 flaw 2021.09.28 61 0 호라이즌 디자인 ㅈ같네 [2] BS_ 2021.09.28 118 0 3천쿼츠 정액삭제하면 보급소 리롤 안하게될려나 [2] Nuubi 2021.09.28 105 0 구글땜에 안되겟지만 넥슨캐쉬쓸수잇게해주면 [4] 이히힝 2021.09.28 52 0 결론은 그대로 유지시키든가 쿼츠3배 패키지 주기를 확립시키든가 1q2w3 2021.09.28 45 0 이렇게 불타는거 복귀해서 처음봄 [5] 싱싱한 2021.09.28 115 0 자고일어났더니 또 bm건들였나보네 [1] Dhehej 2021.09.28 79 0 왜 타나 했는데 개노 떳네 아카콘쓸래 2021.09.28 49 0 일단 이번 패치의 핵심은 요거임 한펭 2021.09.28 60 0 섹스하지 않으면 나가지 못하는 방에 [4] 참피대장 2021.09.28 135 -12 호라이즌 지금 별로라고 해봤자 ㅋㅋㅋㅋㅋ [2] 오새린 2021.09.28 104 4 1주년 유입 뉴비 슬픈점 [1] 하나팠다 2021.09.28 92 0 패키지 개선 존나 잘해주면 용서해줄수 상자새끼 2021.09.28 45 0 결국 문제는 쿼츠 월정액 유저지 [5] zkamcc 2021.09.28 118 6 1180주화 = 3천 쿼츠 안되면 손해임 [1] 청안아이 2021.09.28 111 4 후라이즌 동양풍옷 기대한 입장에서 극호는 아닌데 [2] OldKing 2021.09.28 104 0 미래전이나 SEA섭 pc클라 인겜 결제 됨? Brune 2021.09.28 46 0 카사 월정액 가격만보면 쌘편아닌가 [1] Timealter 2021.09.28 73 0 근데 ㄹㅇ 그느낌 있음 상점 들어가보면 Q3 2021.09.28 59 0 그래도 확실히 얘네 발전한 느낌이 있음 [3] knsM_ 2021.09.28 74 7 길레 개인버프는 언제 켜야함? [2] 묘생 2021.09.28 48 0 할배들 개씹악질 합성짤 ㅋㅋㅋㅋㅋㅋㅋ [31] 묘갤러 2021.09.28 1920 56 호라이즌이 아내고 딸이 시그마라면 [2] ㅇㅇdb 2021.09.28 72 0 호라이즌 걍 안드로이드 일수꾼 그자체인데 씹덕새끼 2021.09.28 40 0 패키지도 병신같이 내면서 bm관련은 왤케 손대노 도라에몽 2021.09.28 77 2 호라이즌 성능이 미니 스피라 급이면 디자인도 매우 이쁜거고 [1] 극한의가능충 2021.09.28 90 0 솔직히 쿼츠정액이 더 혜잔데 [2] Badfinger 2021.09.28 108 0 진짜 뭔가햇는데 pc클라 저격이라니까 납득이 딱되네 [1] 게테라토스 2021.09.28 116 0 호라이즌 왤케 순해짐 [5] 감우치치 2021.09.28 217 0 챈떡뭐 정액제 개편댐? [2] 불타는백두산 2021.09.28 65 0 애네가 쿼츠 뿌리는걸 혜자라고 착각하면 안됨 ㅇㅇ 2021.09.28 71 0 헛짓거리 하지 말고 3배쿼츠나 팔아라 아메리고 2021.09.28 31 0 스포 난 이거 처음에 [3] 상자새끼 2021.09.28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8 1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