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년이 냄비우동에다 얼큰이칼국수에다 김밥 3줄까지 먹고 후식으로 식혜 5잔 먹더라

그래놓고

"역시 남이 사주는 밥이 제일 맛있어!"라고 하면서 차 안으로 그냥 가버림

시발시발거리면서 내가계산했음

난 핫바 1개 먹었는데 200크레딧 나왔음 씨발

죽여버리고싶네 돼지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