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병신대회 철거댐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0 작성일 2021-09-29 04:44:33 https://arca.live/b/counterside/35031276 그런거 하지 말라고 아주 오래전에 통보해놨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DAKAJUXIM 2021-09-29 04:44:49 쥬브나일 2021-09-29 04:45:07 ㅐㄴ 2021-09-29 04:45:13 자기가 대회 열자마자 우승했네ㅋㅋㅋㅋ 펼쳐보기▼ 하루한캔데자와 2021-09-29 04:45:18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29 04:45:40 Quaser 2021-09-29 04:59:03 *수정됨 실례가 될 수 있지만 여쭈어봅니다 그 당시 병신대회가 철거된 이유는 카사와 관련이 없는 대회를 열지 말자는 취지로 진행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게시한 대회는 카사와 관련된 대회였고, 솔직히 제 대회가 철거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펼쳐보기▼ 헥토르 2021-09-29 05:07:47 카사 관련된거라도 병신 대회 자체가 예전부터 말 많이 들어왔음 특히 특정 네임드 만들기가 너무 쉬운 대회라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배쿼츠 걍 이벤트성 패키지로 두지말고 [3] 엘빅이 2021.09.29 156 0 채용권 씹비틱함 비추 달게받음 [6] 작심삼일 2021.09.29 133 3 남의 글에서 뭐하는거노 [25] 네모현 2021.09.29 946 28 원신 1점줬는데 계속 천안문 당하노 [4] 배가아픈레후 2021.09.29 116 0 뭐라구? 주간기채권이 사라진다고? [2] gkdhkdhk 2021.09.29 137 0 각시윤 생각보다 존나 잘버티네 djin70 2021.09.29 110 0 헐 좆데 배신자 아님? [3] 꿀때지 2021.09.29 113 0 힐데가 게임 내 최고 탱커라고?? [1] ㅇㅇ 2021.09.29 137 -1 주화+쿼츠 월정액지르고 잼나게 하고있었는데 [10] 추간판탈출증 2021.09.29 184 0 ✋질문 1125 에는 뭔일이 있었음?? [15] 우쭈쭈우쭈쮸 2021.09.29 156 0 오늘도 집에 들어가면 새뱍 1시겟네.... [4] 꿀때지 2021.09.29 120 0 50층 오토 가능할까 [2] 익명 2021.09.29 85 0 아 진짜 회사 개갓내 [6] ㅇㅇ 2021.09.29 133 0 치킨시켰따 씹덕새끼 2021.09.29 51 0 각시윤 디펜뒤에 쓰면 딜 엄청 안정적이네 ㅇㅇ 2021.09.29 77 0 이건 미묘하게 효율 올라감 [12] diqkf운터 2021.09.29 203 1 4기동하고 민병대 합동수사하는거보고싶다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29 74 0 방금 유미나랑 휴게소 다녀왔다 [6] Oasis 2021.09.29 131 0 뭘 대회까지 열어 병신은 세줄요약이면 충분해 [1] Nanoha 2021.09.29 141 2 이 ㅈ버그는 아직도 안 고쳤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9.29 98 0 병신 대회 짜름 [7] MBT 2021.09.29 171 0 지금 주화 3000개정도면 쿼츠 몇개냐 [4] Misheyia 2021.09.29 127 0 병신대회 철거댐 [7] 헥토르 2021.09.29 190 0 얼굴은 예쁜데 잊혀진 캐릭터 [2] 융합해제 2021.09.29 113 2 그니까 월정액 요래 된다는거지? [2] 베르솜 2021.09.29 134 0 백신 맞고 햄버거 뭐 먹을지 추천좀 [8] 쥬브나일 2021.09.29 84 0 아니 근데 왜 있는 월정액 없애고 [2] ABIAROS 2021.09.29 129 0 이수연수영복 출시 "해줘" [1] ㅇㅇ 2021.09.29 96 0 그냥 화끈하게 18일->30일 합시다 [2] 폴리네시아 2021.09.29 94 0 그냥 3배 쿼츠를 상시로 돌리면 근로카운터 2021.09.29 83 0 소과금은 이제 주간기채권을 못사거나 [1] Nuubi 2021.09.29 118 0 1.5달마다 3배쿼츠 팔거면 월정액 없애도댐 [2] 은루 2021.09.29 157 0 (구)ㅂㅅ대회 / 모두가 하지만 지키지는 않는 그것 [15] diqkf운터 2021.09.29 1134 38 월정액 근본적인 문제는 [8] 엘빅이 2021.09.29 202 2 쿼츠 정액이 없으니까 물개는삐약 2021.09.29 61 0 그냥 닐본섭 내기전에 닐본에서 주로 쓰는 월정액방법으로 통일하는거 아녀? [3] ㅇㅇ 2021.09.29 91 0 (권한 없음) 그러니깐 주간 기채권 없애는대신 [1] 하루한캔데자와 2021.09.29 96 0 윌버의 인기가 너무 많은 관계로... [1] 네모현 2021.09.29 161 2 그러니까 이제 정액이 없다는거지? [1] 고간고닉 2021.09.29 77 0 복귀했더니 없는게 너무 많아서 [2] 멜 2021.09.29 88 0 그니깐 쿼츠 정액이 없다? [3] 아키는아니키 2021.09.29 164 0 기채권이 이제 쿼츠대신한단 말이지? [1] 물개는삐약 2021.09.29 133 0 그니까 카붕이들 정액이 없어졌다고? [4] 배가아픈레후 2021.09.29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9 0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