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했더니 없는게 너무 많아서 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1-09-29 04:40:53 https://arca.live/b/counterside/35031022 쿼츠가챠 존나박았더니 기채권을 못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머장 2021-09-29 04:41:35 실력으로 단차에 뽑자.. 펼쳐보기▼ 멜 2021-09-29 04:41:58 *수정됨 주시윤은 복귀하자마자 천장직전이라 천장쳤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 유미나랑 휴게소 다녀왔다 [6] Oasis 2021.09.29 131 0 뭘 대회까지 열어 병신은 세줄요약이면 충분해 [1] Nanoha 2021.09.29 141 2 이 ㅈ버그는 아직도 안 고쳤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9.29 98 0 병신 대회 짜름 [7] MBT 2021.09.29 171 0 지금 주화 3000개정도면 쿼츠 몇개냐 [4] Misheyia 2021.09.29 127 0 병신대회 철거댐 [7] 헥토르 2021.09.29 191 0 얼굴은 예쁜데 잊혀진 캐릭터 [2] 융합해제 2021.09.29 113 2 그니까 월정액 요래 된다는거지? [2] 베르솜 2021.09.29 135 0 백신 맞고 햄버거 뭐 먹을지 추천좀 [8] 쥬브나일 2021.09.29 84 0 아니 근데 왜 있는 월정액 없애고 [2] ABIAROS 2021.09.29 129 0 이수연수영복 출시 "해줘" [1] ㅇㅇ 2021.09.29 97 0 그냥 화끈하게 18일->30일 합시다 [2] 폴리네시아 2021.09.29 95 0 그냥 3배 쿼츠를 상시로 돌리면 근로카운터 2021.09.29 83 0 소과금은 이제 주간기채권을 못사거나 [1] Nuubi 2021.09.29 118 0 1.5달마다 3배쿼츠 팔거면 월정액 없애도댐 [2] 은루 2021.09.29 157 0 (구)ㅂㅅ대회 / 모두가 하지만 지키지는 않는 그것 [15] diqkf운터 2021.09.29 1134 38 월정액 근본적인 문제는 [8] 엘빅이 2021.09.29 202 2 쿼츠 정액이 없으니까 물개는삐약 2021.09.29 61 0 그냥 닐본섭 내기전에 닐본에서 주로 쓰는 월정액방법으로 통일하는거 아녀? [3] ㅇㅇ 2021.09.29 91 0 (권한 없음) 그러니깐 주간 기채권 없애는대신 [1] 하루한캔데자와 2021.09.29 96 0 윌버의 인기가 너무 많은 관계로... [1] 네모현 2021.09.29 161 2 그러니까 이제 정액이 없다는거지? [1] 고간고닉 2021.09.29 77 0 복귀했더니 없는게 너무 많아서 [2] 멜 2021.09.29 88 0 그니깐 쿼츠 정액이 없다? [3] 아키는아니키 2021.09.29 164 0 기채권이 이제 쿼츠대신한단 말이지? [1] 물개는삐약 2021.09.29 133 0 그니까 카붕이들 정액이 없어졌다고? [4] 배가아픈레후 2021.09.29 104 0 그니까 기채권으로 사는 주화 혜자 패키지가 있다고? [2] diqkf운터 2021.09.29 92 0 근데 월초 쿼츠 2.5배 사라는것도 엘빅이 2021.09.29 106 0 아직도 정액제 떡밥이야? 하루한캔데자와 2021.09.29 55 0 이번 bm 한줄요약 [4] 늒네 2021.09.29 170 0 근데 솔직히 배려를 왜 우리가 해줘야하는걸까 메사이어 2021.09.29 63 0 호라이즌 출시후 폭사한 카붕이 예상 [6] Zinma 2021.09.29 142 6 월정액 사라지면 뭐준대? [7] 쥬브나일 2021.09.29 151 0 그러니까 금태랑 상연이가 죽었다고? [3] 비질란테 2021.09.29 119 0 이번 협력전은 뭐치지 [3] Nuubi 2021.09.29 80 0 이번 월정액은 분탕이라기보다 bm전환하는것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09.29 171 2 정액떡밥 멈춰!! [2] 폴리네시아 2021.09.29 74 0 갑자기 왜그래 게이들아 [1] 금지어다 2021.09.29 86 0 머임? 카붕이들 정액이 없어진다고? [3] ㅐㄴ 2021.09.29 109 0 그러니까 주간채용권이사라지고 기채권으로 스킨을 살수있다고? [4] ㅇㅇ 2021.09.29 121 1 시 발 좆 같 다 [4] 프룸 2021.09.29 101 0 얘 현역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묘갤러 2021.09.29 123 -9 좀 천박하네 [2] Smokey 2021.09.29 52 0 그러니까 이터니움이 없어지고 쿼츠로 겜해야한다고? [5]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29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9 04: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