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받아먹어서 그런가 꾸준히 늘더라


아마 개편안대로 바뀌면 늘지는 않아도 기채랑 리롤은 문제없이 사지 싶음


어쨌든 이왕 하는거 새로 생기는 주화 정액제에 주는 쿼츠만 좀 더 늘려주면 안될까? 그럼 윈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