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액 채널... 좀 꼴리네요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1]
고간고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배신자인 캐릭터
[1]
101
0
스포
사실 각성 아키 준비는 완료된게 아닐까?
[2]
150
0
선착순 한명
[9]
140
1
정액제 앖애서 3천쿼츠 손실
95
0
쿼츠3배 월간상시되면 싸벅5개 뿌림
[14]
169
9
앗..
[11]
126
3
쿼츠 2배 vs 3천주화짜리 모둠팩 vs 쿼츠3배까지 존버(다음주주간기채못함)
[9]
116
0
카사 <~~ 병신아님
[4]
154
-4
갑자기 막내고모한테 용돈170만원받음
[33]
293
2
각성 아키 출시기원 146일차
[7]
106
3
개추떡밥 이대로 가면
[2]
112
-7
이제 ㅎㅋㅅ 해결된거지?
[2]
104
0
내가 누구?
[1]
70
3
좀 고이면 쿼츠 남아돔 <<<< 내가 젤 싫어하는 말
[18]
301
0
겜한지 한달차
[6]
141
0
현재 박상연 생각
97
2
그러니깐 개편 요약하면 이거지?
[3]
168
2
이번 사태의 해피 엔딩은 뭘까
[1]
111
0
이벤트재화로는 어떤걸사면되나요
[3]
81
0
다른건 모르겠고 기간 30일좀 맞춰줘
[2]
123
0
이벤트재화로 배경 사고 그다음머사면되나요
48
0
난 비추 싫어
[1]
76
-7
갑자기 비추가 받고 싶어졌다
[7]
117
-17
정액 채널... 좀 꼴리네요
[1]
96
-1
1125 <~~~~ 글로만 버면 모름
[9]
149
7
병신)
55
0
뭐라고 주간 쿼츠기채권을 이제 일주일에 한번 판다고?
[4]
145
1
솔직히 이거 따로 팔면 좀 팔릴꺼 같은데
[5]
107
0
아니 존나 거지새끼들만 모였나 월정액 같은 소리하네
[15]
296
7
일일패키지 파는 다른게임은 아예 주단위로 살수있게 했던데
66
0
근데 주간기채는 월정액 없이도 삼
[5]
159
0
다이브초기화 한달주기로 해줬으면 더신날텐데
42
0
디아2 재미없음?
[7]
122
0
주간기채 + 리롤풀 + 모작구매 해도 쿼츠 늘어나긴 했음
[4]
116
1
2200주화짜리 쿼츠 2배 이거 살까요
[8]
119
0
얘도 가슴 존나 크더라
[13]
206
0
뉴비 쓰알선택권 모받아
[9]
95
0
정액제 확정 된거는 아니지?
51
0
스토리 보는데 위가 아프다
[7]
92
0
3배쿼츠 걍 이벤트성 패키지로 두지말고
[3]
156
0
채용권 씹비틱함 비추 달게받음
[6]
133
3
남의 글에서 뭐하는거노
[25]
945
28
원신 1점줬는데 계속 천안문 당하노
[4]
115
0
뭐라구? 주간기채권이 사라진다고?
[2]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