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 나흘은 저학년때 지나가듯이 배움

 요새초딩들은 학교에서 영어에 각종악기들에 연극 코딩까지 다 배움

  교육의 양과 질은 압도적으로 높아졌음


  그리고 저런거 이이 1980년대인가 벼나무라고해서 도시애들 모르는거 보고 교육과정 바꿈

  저 문제도 심각해지면 교육과정 바꿈


  크게 문제되는거 아닝

  문제되는 부분은 교육부에서 바꿔감 아무리 무능한 공무원으로 보여도 나름 의지가지고 일하는분들이 바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