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법지적하면 나치
문맥파악 못한다고하면 근첩
이런식으로 비난을 원천 봉쇄하며
상대방을 샌드백 만들고
좆방충 유행어나 써가면서 앵무새처럼 말함
모르면 모르는거고
아 그럿구나 하면 되는거지
모르는걸 인정하면 진다? 패배자가 된다? 인생을 낙오했다? 생각하는지
스스로도 틀렸다는걸 알고 있을텐데도 인정하지 않는듯
문젠 이게 한두명만 그런게아니고
인터넷 전반적으로 문화가 됨
이래서 오죽하면 요즘 글 끝마다
반박시 니말이 맞아 라고 방어기제 쳐두는게 필수임
반박시 내말이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