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궁금한게 프리덤 라이더즈 한미일 어쩌고 언급 있었음? 감자맨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43 작성일 2021-10-02 07:01:54 https://arca.live/b/counterside/35273097 카게도 없고 스토리상에서 그런 언급이 있었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에고사 2021-10-02 07:02:39 애초에 프리덤 이 붙은 이유가 그런컨셉이라 붙은거 아닌가 펼쳐보기▼ zkamcc 2021-10-02 07:02:52 캐릭터가 한국인(민서) 일본인(아키) 중국인(린시엔) 미국인(에이미) 이렇게 있어서 한중일미 경제협력체라 놀림 펼쳐보기▼ zkamcc 2021-10-02 07:04:34 팀명 의미 자체는 옛날 흑인인권운동할때 프리덤 라이더스 운동 거기에서 따온거로 보임 펼쳐보기▼ zkamcc 2021-10-02 07:07:22 그리고 프리 라이더즈- 무임승차자 라는 의미도 있고 펼쳐보기▼ 감자맨 2021-10-02 07:08:15 둔까쓰킹 2021-10-02 07:03:10 그런 언급은 없는데 누가봐도 한중일미 네명이잖아 펼쳐보기▼ 감자맨 2021-10-02 07:07:27 그럼 설정상 그런건 아니라는건데 왜 민서 개명가지고 설정오류 아니냐는 말 나오는거지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10-02 07:08:51 그럼 그 말도 본문에 써놓던가 왜 나한테 그럼 펼쳐보기▼ 감자맨 2021-10-02 07:09:16 너한테 뭐라 그런게 아님 그렇게 느껴졌다면 미안하다...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10-02 07:09: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첨할때 pvp는 안하니까 젓당히 [1] 견로 2021.10.02 83 0 하나눈나 목소리는 뭔가 [2] 잉딩 2021.10.02 79 0 창작 메인스트림 2-1-3 [자경활동] 콘문학 에디션 [8] 4G5G 2021.10.02 1034 17 난 건 잘안해서 ㄱㅊ <-미래건공 꿈나무 [5] 아키는아니키 2021.10.02 110 0 할로우나이트 해본 게이 있음? 미시폭격기 2021.10.02 114 0 조호진 - 클리포트의 주인 마망쭈쭈조 2021.10.02 87 -1 일섭 하나누나 목소리 저거 맞음? [2] zkamcc 2021.10.02 133 0 스포 호라이즌 불쌍한데 Nuubi 2021.10.02 119 0 애정캐만 110찍는사람 [3] 잉딩 2021.10.02 94 0 암컷이 되어버린 스피라 오직제리만 2021.10.02 248 0 주문하신 하나누나 보이스 [9] 님얼굴비매너 2021.10.02 200 7 하 젠장 진짜로 크레딧에서 걸리네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2 110 0 근데 가은이 아크릴스텐드 있지않나? 딸기맛슈나 2021.10.02 51 0 일섭은 지금 에피 5까지 있나? [2] 가로등 2021.10.02 87 0 스카이는 기본 쓰는애들이 위험한 애들임 [8] 아키는아니키 2021.10.02 176 1 장비세팅 질문 [2] ㅇㅇ 2021.10.02 56 0 다음 110 샤오린해야지 [1] 청안아이 2021.10.02 44 0 매카누 하러감 zkamcc 2021.10.02 53 0 딜러는 전당템이 젤 좋은거 같다 [3] Nuubi 2021.10.02 116 1 이터니움 팔아요 [6] 뭐함 2021.10.02 88 0 협력전은 진짜 각등이가 최고다 [1] 청안아이 2021.10.02 86 1 창작 메인스트림 2-1-2 [집결! 프리덤 라이더즈!!] 콘문학 에디션 [3] 4G5G 2021.10.02 1093 19 용사님... 거기가... 너무... 길어요...♡ [12] ㅇㅇ 2021.10.02 2040 78 궁금한게 프리덤 라이더즈 한미일 어쩌고 언급 있었음? [10] 감자맨 2021.10.02 143 -1 건틀렛 나를 눕혀봐.., [1] ㅇㅇ 2021.10.02 148 0 내 취향이 이상한건가 [6] 마망쭈쭈조 2021.10.02 100 -1 건틀렛 스츙72퍼 하나 맞췄는데 에블린줄까 릴리줄까 [13] 박하온 2021.10.02 155 1 카운타사이도 망겜인듯 [10] 님얼굴비매너 2021.10.02 143 2 내일 건 새 장비나옴?? [2] 이히힝 2021.10.02 75 0 왜이리 천박해 글이 딸기맛슈나 2021.10.02 50 0 양심고백)본인 스피라임 [5] IRR 2021.10.02 85 0 프리덤 라이더즈는 한중일미팀이 아니다 [5] 스노우랫 2021.10.02 152 1 사줄거지? [7] 마음여린 2021.10.02 108 0 ✋질문 건틀렛포인트로 뭐부터사? [3] ksw1457 2021.10.02 156 0 상점에서 크레딧으로 파는게 뭐 있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2 71 0 매카노 다 죽어! [3] 촤드 2021.10.02 74 0 이터 쓸곳은 많은데 [14] 상자새끼 2021.10.02 107 0 일섭에선 그라운드원 어디로 바뀜? [5] 암왕제군 2021.10.02 159 1 솔직히 이민서 로컬라이징된건 아쉬움 [8] zkamcc 2021.10.02 177 1 각한솔이 벽력일섬 같은거 쓸거 같다 [2] Nuubi 2021.10.02 68 0 이터가 이면세계에서 죽은 생물 잔재니깐 [4] 에고사 2021.10.02 105 0 페도 거르고 [3] 마망쭈쭈조 2021.10.02 93 -1 킹 사거리 무한임? [8] ㅇㅇ 2021.10.02 174 0 연산중... flaw 2021.10.02 48 0 걍 전당 4도는게편하네 [5] 마음여린 2021.10.02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2 07:12